이별 고수의 조언

Fashion

이별 고수의 조언

2019-11-29T10:56:10+00:00 2019.12.02|


케이틀린 카터를 아시나요? 아직 한국에 잘 알려지지 않은 모델인 그녀는 다소 소개가 필요한 인물입니다.

 

 


마일리 사이러스가 리암 헴스워스와 이혼하자마자, 케이틀린 카터와 마일리 사이러스의 열애 소식이 보도되었습니다. 그리고 마일리와 리암의 이혼은 이 두 사람의 관계 때문이라는 소문이 돌기도 했죠.

 

 


케이틀린 카터는 브로디 제너의 전처입니다. 그런데 ‘브로디 제너’의 이름이 좀 익숙하죠?

 

 

브로디 제너는 카일리 제너와 켄달 제너의 이복 오빠입니다. 이제는 케이틀린 제너로 개명한 ‘브루스 제너’가 바로 이 세 사람의 아버지. 사진에서 켄달 제너와 어깨동무를 하고 있는 사람이 바로 브로디 제너입니다. 

 

 

View this post on Instagram

“THAT WAS WAY HARSH”

A post shared by Kaitlynn Carter (@kaitlynn) on

케이틀린 카터는 모델 출신이자 리얼리티 TV 프로그램에서 활동하는 미국의 연예인입니다. 브로디 제너와 이혼한 뒤 마일리 사이러스와 관계도 오래가지 못했죠. 가십지를 떠들썩하게 한 두 사람의 연애는 한 달 정도밖에 지속되지 못했습니다.

 

 

View this post on Instagram

🗡🗡🗡

A post shared by Kaitlynn Carter (@kaitlynn) on

올해만 두 번의 이별을 겪은 그녀. 게다가 일거수일투족이 언론에 노출되는 만큼 감정을 추스르기가 남들보다 쉽지 않습니다. 결별의 고통에 힘들어하는 사람들을 위해 그녀가 인스타그램 스토리의 Q&A를 통해 자신만의 노하우 일곱 가지를 공개했습니다. 과연 어떤 팁이 있을까요?

 

 

“사람들의 생각과 달리 저는 한동안 전혀 괜찮지 않았어요. 저에게는 바쁘게 일하는 것이 도움이 되었죠. 이벤트에 참석하고 약속한 일을 해내야 했으니까요. 하지만 혼자 있는 시간이 돌아오면 제 머릿속에는 그 생각밖에 없었고 아주 슬픈 시간을 겪었습니다. 피하는 방법은 없어요. 직면해야만 하죠. 하지만 저에게 엄청나게 도움이 된 방법을 몇 가지 공유할게요.”

 

1

내가 힘들 때 언제나 전화하고 문자 할 수 있게 해주는 친구들을 찾으세요. 머릿속의 온갖 생각을 정리해주는 그런 친구 말이죠.

 

2

데이트하려고 노력하지 않아요. 저의 친한 친구 몇몇은 이별 직후 새로운 상대를 찾아 나섭니다. 그게 전 연인을 생각하지 않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하죠. 하지만 저의 경우는 달라요. 아직 준비가 되기 전에 다른 사람을 만나는 것은 결국 전 연인을 대체하려는 결과를 낳고, 실망할 뿐이니까요. 스스로 완전히 괜찮아질 때까지 충분한 시간을 갖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3

스스로를 표현할 수 있는 창의적인 활동을 찾아보세요. 뮤지션이 노래를 작곡하는 것처럼 말이죠. 누군가는 시나 그림, 춤 등을 활용하기도 합니다. 어떤 것이든 상관없어요. 자신이 좋아하고 잘할 수 있는 것이면 되죠. 저에게는 글을 쓰는 것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아주 많은 것을 기록했죠. 다양한 토픽에 대해 더 깊이 파고들었고, 그런 창의적인 분출구가 있다는 사실이 무척 기분 좋았어요.

 

4

운동하고 명상하세요. 제가 더 열심히 해야 하는 활동일 수도 있겠네요. 정말 중요한 일이니까요. 긴 시간 산책하면 언제나 기분이 좋아진답니다.

 

5

이해와 연민을 연습하세요. 화와 좌절감에 기분을 놓아버리기는 아주 쉽습니다. 저는 어떤 일에도, 누구에게도 쉽게 화내지 않는 특별한 능력을 갖고 있어요. 그리고 쉽고 빠르게 털어내기도 하죠. 그게 가능한 이유는 제가 그 상황을 멀리서 바라보며, 왜 이 사람이 나에게 이렇게 할 수밖에 없었는지 이해하려고 노력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상대방에게 공감하면 화내기는 어려워요. 이런 방식은 친구들과의 우정과 사업에도 도움이 되었답니다.

 

6

음악!

 

7

기분을 업시키기 위해 너무 서두르지 마세요. 언젠가는 반드시 괜찮아집니다. 시간이 필요할 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