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

순하고 예쁘게! 건강하고 감각적인 치약 5

2019.11.28

by 우주연

    순하고 예쁘게! 건강하고 감각적인 치약 5

    인체에 유해한 화학 성분은 최소화하고 디자인 감도는 높인 치약 5가지.

    언파코스메틱 차차

    블랙 패키지에, 튜브를 꾹 짜면 나오는 블랙 컬러의 제형까지! 시크한 차차 치약은 흡습성, 흡취성 등의 특성으로 알려진 숯을 주성분으로 해 노폐물 제거는 물론 구취가 고민인 이들에게 제격인 제품입니다. 혹시 이 검은 치약이 치아나 칫솔에 착색될까 걱정이라고요? 인공색소가 아닌 차콜 파우더 고유의 색이기 때문에 걱정은 접어두어도 좋아요.

    라울루 오리지널

    70~80년대의 레트로한 느낌이 드는 라울루의 치약입니다. 거품이 풍성하진 않지만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를 활용한 제품으로 구강 건조증 예방에 도움을 주는 치약입니다. 무불소와 불소 치약으로 나뉘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라울루 치약을 사용할 때는 충치 예방 성분이 희석될 수 있기 때문에 물을 묻히지 않고 양치하는 것을 권해요.

    인어바웃 Her

    하루의 시작은 상쾌하게, 하루의 끝은 편안하게 만들어준다는 인어바웃 허 치약. 파라벤, 합성 보존제, 트리클로산과 같이 인체에 해로운 성분은 완전히 배제하고 감태 추출물, 캐모마일 추출물처럼 천연 자연 유래 성분으로 건강하고 안전한 것이 특징입니다.

    솔로 비앙코 민트

    솔로 비앙코는 프랑스의 세계적인 조향사이자 화학자인 프레데릭 뷔르탱과 공동 개발한 치약입니다. 민트와 녹차, 센텔라, 석류 등의 천연 성분과 유기농 인증의 카렌듈라, 로즈메리 성분을 함유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민트 특유의 청량함과 상쾌함 덕분에 사용하고 나면 기분까지 개운해지는 것이 장점이에요. 유럽 분위기가 느껴지는 패키지는 욕실 무드를 더욱 고풍스럽게 만들 거예요.

    이솝 투스페이스트

    욕실을 이솝 제품으로 채우는 이들이라면, 반가워할 이솝의 투스페이스트. 아니스, 클로브버드, 스피아민트잎, 티트리잎 추출물에 카다멈을 더해 항균 효과와 함께 상쾌한 숨결을 선사하는 이솝의 치약입니다. 치약에 함유된 글리세린은 입을 마르지 않게 하는 방식으로 구내를 잡아주고 시벅톤은 자극받은 잇몸을 진정시킵니다.

      프리랜스 에디터
      이아란
      포토그래퍼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