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HOLIDAY with CHOPARD

2023.02.20

by VOGUE PROMOTION

    HOLIDAY with CHOPARD

    반짝이는 설렘으로 가득한 홀리데이 시즌, 쇼파드와 배우 김희선이 사랑스러운 파티로 당신을 초대한다.

    디저트 한 조각이 더욱 달콤하게 느껴지고, 네모난 선물 상자에 더욱 큰 설렘을 품게 되는 홀리데이 시즌. 언제나 사랑스러운 배우 김희선이 언제나 기대되는 하이 주얼리 브랜드 쇼파드와 다시 만났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테이블을 꾸미고, 크리스마스 트리를 장식하는 등 상상만으로도 마음 따뜻해지는 홀리데이의 순간. 쇼파드가 더해지면 특별함은 배가 된다.

    이보다 더 우아하고 사랑스러운 핑크가 있을까? 임페리얼 컬렉션 워치는 이름 그대로 왕족의 품격을 담아 더욱 특별하다.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 영롱한 핑크 사파이어로 장식된 임페리얼 컬렉션은 들여다볼 수록 더욱 아름답고 사랑스럽다. 섬세하게 각인된 자개 다이얼 위로는 부드러운 핑크 골드 컬러의 핸즈가 움직이며, 크라운은 고대 미술 조각품에 자주 쓰이던 연꽃무늬를 모티브로해 워치에 정숙함을 더한다. 워치뿐 아니라 루비로 포인트를 준 이어링과 네크리스는 화사하면서도 풍부한 느낌을 더하기에 더할 나위 없다.

    화려하게 장식된 다이아몬드 베젤과 깊이 있는 그린 컬러와 색다른 우아함을 선사하는 디아망트 컬렉션. 159년 전통의 스위스 시계 명가 쇼파드답게, 타임피스는 화려함 속에 곧은 우아함과 정교함을 견고히 갖추고 있다. 흔히 볼 수 없는 고급스러운 그린 컬러의 스트랩과 핸즈, 에메랄드 인덱스는 당신의 홀리데이를 특별하게 만들어줄 것임에 의심이 없다. 여기에 사랑스러움을 더하고 싶다면 쇼파드의 아이코닉한 컬렉션 해피 하트 컬렉션의 주얼리를 더해보자. 무빙 다이아몬드가 더해진 링과 함께라면 손끝을 스치는 순간들이 더욱 아름답게 기억될 것이다.

    모두가 들뜬 홀리데이 시즌, 남다른 차분함과 우아함으로 스타일링에 에너지를 더하고 싶다면 쇼파드 스포츠 워치 컬렉션 중 하나인 알파인 이글을 눈여겨보자. 알프스 산맥과 산맥을 군림하는 독수리의 힘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알파인 이글은 케이스와 브레이슬릿을 포함한 모든 부품을 인하우스에서 제작하고 조립한 것으로 쇼파드의 장인 정신을 피스 그 자체로 보여준다. 기존의 스틸보다 훨씬 적은 불순물을 포함한 루센트 스틸 A223은 쇼파드에서 오랜 시간 연구를 통해 고안해 낸 새로운 스틸 소재로 타임피스의 가치를 더한다. 다이아몬드 세팅과 스틸의 조합은 우아하면서도 강인한 매력을 뽐낸다. 여기에 모던함을 더하고 싶다면 쇼파드의 아이스큐브 컬렉션을 더해보자. 얼음 조각을 모티브로한 아이스큐브 컬렉션은 정교하고 세련된 디자인뿐 아니라 100% 윤리적 공정으로 채굴된 골드만을 사용해 더욱 아름답다.

    화이트는 때로 그 어떤 컬러보다 클라이막스에 잘 어울린다. 해피 하트의 사랑스러움을 고스란히 품은 쇼파드의 해피 스포츠 워치가 그렇다. 로즈 골드의 베젤은 화이트 컬러의 다이얼, 스트랩과 만나 순수함을 더하고, 다이얼 위로 움직이는 하트 팬던트와 다이아몬드는 당신의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한다. 여기에 커다란 꽃다발을 연상 시키는 해피 하트 네크리스가 더해진다면 당신의 매순간을 절정의 스타일링으로 이끈다. 네크리스뿐 아니라 화이트 컬러의 하트 자개가 특징인 해피 하트 윙 이어링은 심플한 스타일링에는 사랑스러움을, 화려한 스타일링에는 우아함을 더해준다.

    상상만으로도 행복한 연말, 오래도록 붙잡아두고픈 행복한 순간을 쇼파드 컬렉션과 함께 해보자. 시간이 언제든, 장소가 어디든 당신의 순간은 홀리데이처럼 소중하고 특별해질 것이다.

      에디터
      Creative Content Lab.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