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반짝이는 별처럼 시선을 사로잡다

Beauty

현아, 반짝이는 별처럼 시선을 사로잡다

2020-01-02T14:39:50+00:00 2020.01.02|

스타일 아이콘으로 손꼽히는 가수 현아와
음악적 코드에서 영감 받아 새롭게 출시한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의
‘루쥬 볼륍떼 락 앤 샤인’이 만나 탄생시킨 강렬한 메이크업 룩.

ROCK’N RED

무대를 장악하는 현아만의 강렬한 매력이 입생로랑 뷰티의 새로운 립스틱 ‘루쥬 볼륍떼 락 앤 샤인’과 만나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다. 도자기처럼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올아워 파운데이션으로 완성한 현아의 무결점 피부와 꽉 채워 입술의 볼륨감을 살려 바른 N°8 락 앤 레드 컬러는 화려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선보이기에 충분하다.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반짝임으로 그녀의 락스타적 무드는 완벽하게 빛난다.

ROCKING CORAL

반짝이는 컬러들로 스포트라이트를 만끽하는 모습을 연출한 현아의 메이크업. 글리터리한 아이 메이크업과 매치를 이룬 컬러는 ‘루쥬 볼륍떼 락 앤 샤인’의 N°5 락킹 코랄 컬러다. 현아만의 독보적 무드와 코랄 컬러가 주는 의외의 강렬함은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부족함이 없다.

NEW ROUGE VOLUPTE ROCK’N SHINE

루쥬 볼륍떼 락 앤 샤인은 선명한 발색과 독보적 컬러는 물론, 부드럽고 편안한 사용감과 보습감으로 전 세계의 트렌드가 된 루쥬 볼륍떼 샤인의 2020년 버전. 특히 립스틱 중앙에 자리한 별 모양의 글리터가 입술에 높은 광택과 반짝임을 선사해 어느 각도에서나 볼륨감 있는 립을 완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시선을 사로잡는 스파클링 실버 패키지는 마치 무대 마지막을 장식하는 스포트라이트를 연상시킨다.

#NEW루쥬볼륍떼락앤샤인 47,000원.

 

보그에 업데이트 된 최신 소식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