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남자친구를 위한 센스폭발 발렌타인데이 선물

Fashion

사랑하는 남자친구를 위한 센스폭발 발렌타인데이 선물

2020-02-10T16:42:31+00:00 2020.02.10|

멋진 그를 더욱 근사하게 만들 샤넬 뷰티(Chanel Beauty)의 발렌타인데이 특급 아이템.

소중한 내 남자를 위한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고민 중이라면 주목해주세요. 입에서 사르르 녹는 달콤한 초콜릿도 좋겠지만, 남자들이 진정 원하는 선물은 따로 있죠. 2월 14일을 더욱 특별하고 로맨틱하게 만들 최고의 아이템, 샤넬 뷰티 남성 라인을 소개합니다. 세련된 네이비 블랙 컬러가 센스 있는 ‘블루 드 샤넬 빠르펭’ 향수와 남성 메이크업 라인 ‘보이 드 샤넬’로 그에게 설레는 마음을 표현해보세요. 그의 얼굴 가득 기분 좋은 미소가 번질 거예요.

BLEU DE CHANEL


블루 드 샤넬 빠르펭 50ml, 13만 3천원, 100ml, 18만 8천원

향수는 선물 받는 ‘그’뿐 아니라 선물하는 내 취향까지 담을 수 있는 가장 완벽한 선물이죠. 샤넬의 향기를 입은 남자는 더욱 근사해집니다. 특히 이 향을 잘 소화하는 남성에게 여성들은 본능적으로 끌릴 수 밖에 없죠.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사랑하는 연인을 가장 돋보이게 만들 ‘블루 드 샤넬 빠르펭’ 향수를 선물해보세요. 달콤하게 그을린 샌달우드와 샤넬 특유의 묵직하고 남자다운 향이 섞여 퍼지는 아로마틱 우디 계열의 섬세하면서도 남성적인 강렬함이 멋스럽습니다. 또 오랫동안 지속되죠. 그의 체취를 더욱 향기롭고 매력적으로 변신시켜 줄 거예요. 심장 어택 주의!

 

BOY DE CHANEL


보이 드 샤넬 르 뗑 30ml, 9만 7천원 / 보이 드 샤넬 르 밤 레브르 3g, 4만 6천원 / 보이 드 샤넬 르 스틸로 쑤르씰 0.27g, 5만 9천

세련된 스타일을 지닌 연인을 위한 선물로 샤넬의 남성 메이크업 라인 ‘보이 드 샤넬’을 추천합니다. “아름다움은 성별에 관한 것이 아니다. 스타일에 관한 이야기다”라는 코코 샤넬의 비전이 담겨있죠. 꾸민 듯 안 꾸민 듯 완벽하지만 아무도 눈치채지 못하게 자연스러운 모습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어주는 ‘보이 드 샤넬’. 매끄러운 피부를 완성해줄 파운데이션과 촉촉한 입술을 위한 립밤 그리고 또렷한 인상을 만들어줄 아이브로 펜슬까지. 사랑하는 그를 더욱 두근거리고 설레는 모습으로 만들어줄 거예요.

 

샤넬 맨즈 아이템들과 함께한 경쾌한 발렌타인데이 영상을 공개합니다!

Now
Now
Fashion
Fashion
Beauty
Beauty
Living
Living
People
Peop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