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맡기는 오마카세

Living

믿고 맡기는 오마카세

2020-02-17T10:17:56+00:00 2020.02.19|

최고의 재료로 고객의 취향에 맞게 정성스러운 음식을 선보이는 오마카세는 말 그대로 모든 메뉴를 셰프에게 ‘믿고 맡기는’ 것을 뜻하는데요. 스시야에서 주로 선보이던 오마카세 메뉴가 한우를 비롯하여 덴푸라와 같은 튀김이나 야키토리와 같은 꼬치구이 등 다양한 메뉴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특유의 세심한 배려로 평범한 일상을 특별한 하루로 만들어줄 마법 같은 공간, 지금 소개합니다. 

 

 

무니

도쿄의 대표적인 가이세키 전문점인 ‘기쿠노이’를 비롯하여 ‘하카타 셉템버’ 등에서 실력을 쌓은 핫토리 출신 김동욱 셰프가 운영하는 곳으로 청담 사거리 근처 골목에 조용히 자리하고 있습니다. 유일무이한 공간을 만들어드린다는 ‘무니(無二)’라는 이름에서 엿볼 수 있듯 정갈한 가이세키 요리를 선보이죠. 메뉴 구성은 오마카세와 함께 간단히 주류와 곁들일 수 있는 사케 코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가 하나같이 정갈하고 깔끔하여 데이트는 물론 특별한 분들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주소: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72길 16

전화: 02-511-1303

 

 

야키토리 쿠이신보

합정동에 본점을 둔 쿠이신보에서 ‘닭’을 주제로 다양한 꼬치구이 메뉴를 선보이는 곳. 문을 열고 들어서면 모던한 분위기의 인테리어와 경건하게 꼬치를 구울 듯한 커다란 화로가 눈에 띄는데 특유의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가득합니다. 우선 이곳에서는 앉자마자 산토리 생맥주를 한 잔 마셔야 하는데 국내 10여 곳밖에 없는 품질의 명장점 중 한 곳이라 정말 맛있는 맥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오마카세 메뉴를 주문하면 따끈한 자완무시를 시작으로 다양한 꼬치와 구운 채소가 이어서 나오는데 하나하나 감동적. 야마자키를 비롯하여 하쿠슈, 히비키 하이볼 등. 쉽게 접할 수 없는 일본 위스키로 만든 하이볼을 마실 수 있다는 것도 장점으로 꼽히는 곳이니 참고하세요!

주소: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55길 40

전화: 02-3445-9215

 

 

소수

제대로 된 한우를 맛볼 수 있는 한남동의 ‘핫플’ 소수. 1층은 부처 숍, 2층은 단품 한우구이, 3층은 하이엔드 오마카세, 4층에서는 하루 한 팀(4인 이상)을 위한 프리미엄 오마카세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최상급 ‘투플’ 한우만 엄선하여 내놓고 있는데 그랜드 하얏트 도쿄에서 10년 이상 경력을 쌓은 부처 전문 레이 팍 셰프가 손질부터 에이징, 굽기까지 완벽하게 관리하고 있죠. 정성을 수놓는다는 뜻의 업장명을 반영하듯 한우에 대한 셰프의 친절한 설명과 완벽한 서비스, 입에서 살살 녹는 최상의 고기 맛까지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주소: 서울시 용산구 한남대로20길 31

전화: 010-3245-7577

 

 

쿠시아게진

청담 사거리 근처 골목길에  자리한 구시아게를 전문으로 선보이는 곳으로 제철 재료를 활용한 오마카세만 선보이고 있습니다. 메뉴 구성이 재미있는데, 튀긴 전복을 올린 전복죽, 밥을 튀긴 후 샤리를 올린 스시 스타일의 꼬치 등 클래식하기보다는 이곳을 운영하는 김형준 셰프 특유의 위트를 더한 퓨전 스타일의 구시카츠를 맛볼 수 있는 곳이죠. 아홉 자리 정도의 바 석과 4인 기준의 룸만 있기에 예약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148길 52-10 4층

전화: 010-3492-19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