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

한혜진 ‘홈트’를 따라 해보자!

2020.04.10

by 오기쁨

    한혜진 ‘홈트’를 따라 해보자!

    모델 한혜진은 자기 관리가 철저하기로 유명합니다. 신이 빚은 몸매라는 것도 틀림없지만, 스스로 노력해서 이뤄낸 최고의 결과물인 셈이죠.

    각종 화보와 런웨이를 통해 보여준 한혜진의 보디라인은 시선이 걸리는 곳 하나 없이 매끄럽고 유려한 곡선을 자랑합니다. 완벽에 가까운 몸매를 만들어내기 위해 얼마나 노력했는지 그동안 여러 차례 공개한 바 있습니다.

    한혜진은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식단 관리와 운동을 병행하며 끊임없이 다이어트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특히 식사 대신 일명 ‘탄단 주스(탄수화물+단백질 주스)’를 마시는 모습이 인상 깊었죠. 삶은 닭 가슴살과 바나나, 견과류, 케일 파우더, 계핏가루를 넣고 만든 주스였는데요, 맛은 없지만 영양의 균형은 최고라고 합니다.

    식단도 중요하지만, 탄탄한 근육은 운동으로 완성되는 것! 그녀는 헬스장에서는 물론 집과 촬영장에서도 운동을 쉬지 않습니다. 최근 <나 혼자 산다> 측이 공개한 영상이 하나 있는데요, 바로 녹화 30분 전 한혜진의 모습을 담은 영상입니다. 하루 딱 10분! 그녀를 따라 하면 살이 빠진다는 트레이닝 영상이니 한번 보시죠.

    리버스 런지, 크로스 런지, 팔굽혀펴기, 딥 등 평소 그녀가 즐겨 하는 동작을 모아놓은 영상입니다. 운동 전문가 못지않은 한혜진의 설명이 귀에 쏙쏙 들어오죠.

    최근에는 한혜진이 직접 인스타그램에 홈 트레이닝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아무 양말 챌린지’의 일환으로 올린 영상입니다. 양말만 있으면 집에서 할 수 있는 홈 트레이닝 동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물론 한혜진은 “누구나 할 수 있는 동작”이라고 소개했는데요, 그런데 정작 댓글에는 “죽을 뻔했다”, “살려달라”는 후기가 연이어 올라오고 있습니다.

    런지, 암 워킹 등 보다 어려운 동작이지만, 한혜진이 쉽게 하니까 왠지 따라 할 수 있을 것만 같습니다. 곧 얇은 옷을 입어야 하는 시기가 다가오는데요, 몸에 붙은 군살이 걱정된다면 한혜진 홈트 영상을 따라 하며 라인을 정리해보세요.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modelhanhyejin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