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커피 그대로를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스타벅스 앳홈’

Living

스타벅스 커피 그대로를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스타벅스 앳홈’

2020-04-11T15:35:09+00:00 2020.04.11|

스타벅스 커피 그대로를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스타벅스 앳홈’이 돌체구스토, 네스프레소용 커피 캡슐에 이어, 커피 원두 6종을 새롭게 선보입니다커피 원두 6종은 마트나 온라인 몰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다고 하죠. 덕분에 이젠 집이나 사무실에서 스타벅스의 깊고 진한 커피를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가장 사랑받는 3가지 로스팅 베리언트인 블론드 로스트, 미디엄 로스트, 다크 로스트로 구성된 원두 6종은 분쇄 3종, 홀빈 3종으로 만나볼 수 있답니다. 취향에 따라 섬세하게 선택해보세요.

<나에게 맞는 분쇄 원두는?>

분쇄 원두는 견과류의 은은한 풍미와 부드러운 코코아향의 베란다 블렌드, 로스팅할 때 견과류의 고소함과 코코아의 향이 어우러져 균형잡힌 맛의 하우스 블렌드, 다크 코코아의 균형 잡힌 풍부한 맛의 카페 베로나는 그라인딩 과정이 필요 없는 분쇄 원두로 보다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나에게 맞는 홀빈은?>

홀빈은 신선한 원두를 에스프레소로 내리거나, 원하는 굵기로 그라인딩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연한 커피를 선호한다면 부드럽고 그윽한 맛의 가장 연한 에스프레소 로스트인 블론드 에스프레소 홀빈을, 부드러운 코코아 맛을 좋아한다면 미디엄 로스팅의 파이크 플레이스 로스트 홀빈을, 평소 라떼를 즐겨 마시거나 에스프레소의 짙고 깊은 노트를 좋아하신다면 캐러맬의 달콤한 향이 나는 다크 로스팅의 에스프레소 홀빈을 추천합니다.

바리스타 방준배가 소개하는 프렌치 프레스를 활용한 커피 프레스 추출법, 케맥스를 활용한 푸어오버 추출법 이 두 가지 추출 방법으로 집에서도 쉽고 퀄리티 있는 커피를 즐겨보세요.

 

Now
Now
Fashion
Fashion
Beauty
Beauty
Living
Living
People
Peop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