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필돌’, 그들이 돌아왔다

daily issue

‘군필돌’, 그들이 돌아왔다

2020-04-14T17:38:02+00:00 2020.04.14|

꽃 피는 봄과 함께 국방의 의무를 다한 아이돌도 돌아왔습니다. 각자의 영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다 홀연히 떠났던 그들! 얼마나 늠름해진 모습으로 돌아왔을까요?

윤두준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윤두준이 돌아왔습니다. 입대 전 가수로, 배우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한 윤두준! 그는 2018년 8월 현역으로 입대해 복무 후 지난 4월 10일 미복귀 전역을 알렸습니다.

전역 당일 윤두준은 V라이브를 통해 오랫동안 기다려온 팬들과 만났습니다. 그는 앞으로 각종 예능 프로그램과 화보 촬영을 앞두고 있으며 오는 7월에는 생일 기념 팬 미팅을 가질 예정이라는군요. 또 솔로 음원 발매로 오랫동안 기다려온 팬들에게 선물 같은 노래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우영

그룹 2PM의 우영이 전역했습니다. 우영은 군 복무 기간에도 의외의 영상으로 인기를 놓치지 않았죠. 바로 2PM 노래 ‘우리집’ 영상인데요, 유난히 섹시한 매력으로 무대를 소화해 그가 없는 동안에도 인터넷을 통해 그의 자리를 가득 채웠습니다.

지난 2018년 7월 21사단 백두산신병교육대로 입소한 우영은 지난 2월 말 전역했습니다. 앞서 2PM 멤버들 가운데 옥택연, 준케이가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돌아왔는데요, 우영의 컴백에 많은 팬들이 환호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JTBC <아는형님>에 출연해 녹슬지 않은 예능감을 선보였죠.

조권

2PM이 있다면, 2AM 멤버 조권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일명 ‘깝권’ 캐릭터로 한 시대의 예능을 휩쓸던 조권, 그가 돌아왔습니다. 조권은 지난 2018년 8월 입대해 군악대로 복무한 후 지난 3월 24일 부대 복귀 없이 전역했습니다. 전역 후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 그는 이렇게 선전포고를 했죠. “‘깝’이라는 별명을 후배들에게 물려주려 했지만 아직 인물이 없네요. 저는 아직 보여줄 게 많거든요.”

View this post on Instagram

2018.08.06 - 2020.03.24 🌈 화랑 ! 신고합니다! 군악대 병장 조권은 2020년3월24일 부로 전역을 명 받았습니다.이에 신고 합니다! 재작년 무더위에 입대하여, 597일(1년7개월18일)오지 않을 것만 같던 전역의 날을 드디어 맞이하게 되었습니다.저를 기다려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결코 쉽지만은 않았고,다사다난 하기도 했습니다.그러나 저의 군 생활에 있어 큰 힘이 되어 주신 너무나 좋은 간부님들,군악대원들,군뮤지컬파견장병들 그리고 가족,친구 사랑하는 팬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덕분에 건강하게 전역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살면서 평생 잊지못할 순간 순간 들이 굉장히 많았고,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연결해 주는 중요한 시간들과, 대한민국을 위해 충성을 다하고 제가 맡은 임무를 끝까지 최선을 다해 수행하여 지나고 보니 행복했던 추억도 많이 남았습니다.이제는 예비역 조권 이되었습니다.본업인 가수 조권으로 돌아가 제가 가고자하는 무지개빛 다양한 모습을 기대 많이 해주시고 응원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화 랑!!! (꿈은 아니겠지..눈떴는데 다시 훈련소는 아닐거야 😱😱😱😱😱*코로나19로 인하여 전역전휴가로 출타하여 24일 전역 하였습니다.강원도 홍천은 청정지역 입니다.코로나19가 하루빨리 종식 되길 기도하겠습니다.) #KEEPGOING

A post shared by 조권 JO KWON (@kwon_jo) on

조권 역시 <아는 형님>에 나와 2012년 솔로 앨범 곡 ‘애니멀’ 무대를 완벽하게 다시 해냈습니다. 조권은 역시 조권이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무대였죠.

성규

그룹 인피니트 멤버 성규도 전역했습니다. 지난 2018년 5월 육군에 입대한 성규. 그는 입대 후에도 육군본부에서 제작한 뮤지컬 <신흥무관학교>, <귀환> 등에 출연하며 활동을 쉬지 않았습니다.

지난 1월 전역한 성규는 쉬지 않고 곧바로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는데요, 곧이어 MBC <끼리끼리> 고정 멤버로 발탁돼 ‘예능 천재’로 활약 중입니다. 얼마 전에는 첫 단독 콘서트를 열고 1만2,000석을 모두 매진시키는 등 여전히 사랑받고 있습니다.

Now
Now
Fashion
Fashion
Beauty
Beauty
Living
Living
People
Peop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