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희 5월 결혼 발표

daily issue

김준희 5월 결혼 발표

2020-04-27T15:26:54+00:00 2020.04.27|

연예인에서 성공한 쇼핑몰 CEO로 대박을 터뜨린 김준희. 그녀가 깜짝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김준희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웨딩 화보 촬영 현장 사진을 올리고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View this post on Instagram

안녕하세요 김준희입니다. ⠀ 오늘은 여러분께 드릴말씀이 있어요. 조금은 부끄럽기도 하고 시국이 그런만큼 조심스럽기도 해요. 어제 라방에서 우리 팸들께 먼저 말씀 드렸었듯이, 저 결혼해요🙈 그동안 말씀 못드렸던 것 죄송해요. 언제 말씀을 드려야 할지 고민했었는데 이제는 말씀을 드려야 할거 같아서 고백합니다🙈 ⠀ 결혼식은 5월2일이구요. 가족분들만 모시고 아주아주 조용히 작은 웨딩을 할까해요 그래서 주변 친구들,지인분들께도 말씀도 못드리고 초대도 못드려 이자리를 대신해 죄송하단 말씀 드려요. 절대 섭섭하거나 서운해 말아주세요😭 ⠀ 그리고 또한가지 감사한거! 어제 라방에서 울팸들께 먼저 오픈 해드리고 오늘까지 비밀지켜달라고 부탁드렸는데 정말 울 팸들 의리지키고 그 누구도 댓글 어디에도 아무 말씀 없이 비밀 지켜주셨네요. 와…정말 진짜 울팸들 최고찐 입니다🙏🏻 정말 멋져요!!! 너무너무 감사하고 사랑해요♥️ 어제 우리끼리 나눴던 이야기들 잊지 않겠습니다☺️ ⠀ 임디와 저 잘 살께요 🙂 좋은 날 함께 하는 저희 두사람 앞으로 축복해 주시고 좋은 말씀 많이 해주세요. ⠀ 어제 축하해 주신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예쁜말씀들 늘 가슴에 새기며 살겠습니다. ⠀ 감사해요 울님들❤️ ⠀ #JunieWedding20200502

A post shared by 김준희 Junie Kim (@evajunie) on

“조금은 부끄럽기도 하고 시국이 그런 만큼 조심스럽기도 해요. 저 결혼해요. 그동안 말씀 못 드렸던 것 죄송해요. 언제 말씀을 드려야 할지 고민했는데 이제는 말씀을 드려야 할 거 같아서 고백합니다.”

이날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보도 자료를 통해 김준희가 5월 2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습니다. 결혼식은 가족과 친지만 참석한 채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김준희의 예비 신랑은 앞서 공개된 연하의 비연예인 남성입니다. 두 사람은 함께 쇼핑물을 운영 중인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지난달 1년째 열애 중이라는 소식을 전한 바 있죠. 이들은 결혼 후에도 함께 사업체를 운영할 예정입니다. 남자 친구가 마케팅, 영업 능력에 두각을 보여 열애 중이던 김준희가 직접 영입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준희는 1994년 그룹 ‘뮤’로 데뷔 후 마운틴 등의 멤버로 활동한 바 있습니다. 영화 <오! 브라더스>, <연애, 그 참을 수 없는 가벼움> 등에도 출연하면서 배우로도 활동했죠. 이후 각종 뷰티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대중과 만났고, 현재는 쇼핑몰 CEO로 활동 중입니다.

Now
Now
Fashion
Fashion
Beauty
Beauty
Living
Living
People
Peop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