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희 5월 결혼 발표

daily issue

김준희 5월 결혼 발표

2020-04-27T15:26:54+00:00 2020.04.27|

연예인에서 성공한 쇼핑몰 CEO로 대박을 터뜨린 김준희. 그녀가 깜짝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김준희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웨딩 화보 촬영 현장 사진을 올리고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조금은 부끄럽기도 하고 시국이 그런 만큼 조심스럽기도 해요. 저 결혼해요. 그동안 말씀 못 드렸던 것 죄송해요. 언제 말씀을 드려야 할지 고민했는데 이제는 말씀을 드려야 할 거 같아서 고백합니다.”

이날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보도 자료를 통해 김준희가 5월 2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습니다. 결혼식은 가족과 친지만 참석한 채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김준희의 예비 신랑은 앞서 공개된 연하의 비연예인 남성입니다. 두 사람은 함께 쇼핑물을 운영 중인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지난달 1년째 열애 중이라는 소식을 전한 바 있죠. 이들은 결혼 후에도 함께 사업체를 운영할 예정입니다. 남자 친구가 마케팅, 영업 능력에 두각을 보여 열애 중이던 김준희가 직접 영입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준희는 1994년 그룹 ‘뮤’로 데뷔 후 마운틴 등의 멤버로 활동한 바 있습니다. 영화 <오! 브라더스>, <연애, 그 참을 수 없는 가벼움> 등에도 출연하면서 배우로도 활동했죠. 이후 각종 뷰티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대중과 만났고, 현재는 쇼핑몰 CEO로 활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