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성재, 곧 육군 현역 입대

daily issue

육성재, 곧 육군 현역 입대

2020-05-04T17:38:29+00:00 2020.05.04|

노래면 노래, 연기면 연기, 예능이면 예능까지, 다방면에서 활약해온 그룹 비투비 멤버 육성재.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아온 그가 곧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잠시 우리 곁을 떠납니다.

육성재는 3일 SNS를 통해 직접 입대 소식을 전했습니다. 전날인 2일은 만 25세가 되는 육성재의 생일이었는데요, 그날을 기념하는 사진이자 입대 소식을 전하기 위한 글이었습니다.

View this post on Instagram

안녕하세요 성재입니다. 우선!어제 저의 생일을 축하해주신 모든 멜로디 여러분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sns,생일광고,이벤트 등 다 찾아봤어요!!^^) 어떻게 이야기를 꺼내야할지 고민하다가 너무 깊은 고민과 생각과는 거리가 멀기에 조금이라도 먼저 직접 얘기하는게 맞을것같아서 글을 올립니다. 많이들 놀라시겠지만 5월11일부로 군입대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갑작스런 통보에 놀라신 분들도 계실거고 걱정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겠지만, 지금까지 멜로디분들이 이뻐해주신것만 봐도 나는 어딜가도 이쁨받을수있고 씩씩하게 지낼수있겠구나!라는 자신감이 생겨서 전혀 걱정도 없고!!! 맘 편히 다녀올수 있을것 같습니다!ㅎ 연이은 비투비멤버들의 군입대에 어쩔수없는 공백기가 생기지만 우리 멜로디분들이 기다려주시니까 저희 비투비는 더더욱 다시 만날 날만을 꿈꾸며 힘내고 있습니다!! 이제 며칠남지 않았지만 가기전에 꼭 멜로디들과 소통할수있는 라방도 하구, 슬슬 맏형들도 나오고, 쌍갑포차도 곧 방영될 예정이니 조금만 참고 기다려주시면 금방 비투비 멜로디 다같이 볼날이 오겠죠!! 지금까지도 항상 너무 고맙고,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더욱 멋진 모습으로 여러분에게 나타날 그날까지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고 있기를 바라며 6성재가.

A post shared by 육성재 BTOB Melody 3X2 (@yook_can_do_it) on

육성재는 오는 11일 비공개로 조용히 훈련소에 입소합니다.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후  육군 전문 특기병 중 군악병으로 복무할 예정입니다.

앞서 육성재는 SBS <집사부일체>에서 하차했으며, 주인공으로 출연한 JTBC 드라마 <쌍갑포차>는 모든 촬영을 마치고 오는 20일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비투비 리더 서은광이 지난달 7일 전역했으며, 이창섭과 이민혁이 각각 8월과 9월 전역을 앞두고 있는데요, 다음 순서로 육성재가 복무하게 됩니다.

육성재는 “연이은 비투비 멤버들의 입대에 어쩔 수 없는 공백기가 생기지만 저희 비투비는 더더욱 다시 만날 날만 꿈꾸며 힘내고 있다. 멜로디(팬)분들이 예뻐해주신 것만 봐도 나는 어딜 가도 예쁨받을 수 있고 씩씩하게 지낼 수 있겠구나 자신감이 생겨 전혀 걱정도 없고 마음 편히 다녀올 수 있을 것 같다”고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표하기도 했습니다.

어디에서나 사랑받은 육성재, 무사히 군 복무 마치고 돌아와 또 다른 활약을 펼치길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