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

캠핑 혹은 홈핑 할 때

2020.05.11

by 김나랑

    캠핑 혹은 홈핑 할 때

    사회적 거리 두기를 해야 하는 시기지만, 5월의 햇살을 포기할 수 없죠. 타인과 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해 집에서 캠핑 기분을 내는 ‘홈핑’, 차에서 캠핑하는 ‘차박’이 인기입니다. 멀리 떠나는 대신 캠핑용품을 들고 동네 공원이나 한강으로 피크닉 가는 이들도 많습니다. 캠핑 라이프를 도와줄 제품을 소개합니다.

    할리스커피 + 하이브로우의 캠핑용품

    할리스커피와 하이브로우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입니다. 하이브로우는 배우 이천희와 동생 이세희가 이끄는 라이프스타일 앤 퍼니처 브랜드로 특히 캠핑족에게 유명하죠. 12일부터 선보일 제품은 한강 피크닉부터 베란다에서 하는 ‘홈핑’까지, 일상에서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MZ(밀레니얼+Z)세대에게 유용하겠네요. 첫 번째로 선보이는 제품은 캠핑 의자인 ‘릴렉스 체어’와 파라솔 세트, 두 번째는 음식을 담을 수 있는 ‘빅 쿨러백’입니다. 오는 6월 9일에는 ‘멀티 폴딩카트’를 출시합니다. 야외에서 짐을 운반하거나 뚜껑을 덮으면 테이블로도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제품이죠. 할리스커피 음료나 제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하면 할인받아 구입할 수 있어요.

    언택트를 위한 차박 텐트

    캠핑도 언택트 형태가 떠오르네요. 타인과 접촉을 줄이기 위해 차에서 숙식을 해결하는 ‘차박 캠핑’이 인기입니다. 차박 텐트, 차량용 냉장고, 차량용 테이블 등 관련 용품의 매출도 급증했는데요. 이마트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차량용 텐트를 판매합니다. 캐나다 차량용 텐트 업체 네이피어의 ‘스포츠 SUV 텐트 84000’으로, 오는 17일부터 25일까지 판매합니다. 차량 트렁크와 직접 연결하는 형태로 SUV 차종에 사용할 수 있어요.

    라인프렌즈 + 스노우피크의 8종 세트

    라인프렌즈와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가 프리미엄 캠핑용품 라인업 ‘스노우피크-라인프렌즈 한정판(Snow Peak-Line Friends Limited Edition)’을 글로벌 출시했어요. ‘캠핑처럼 특별한 일상, 일상처럼 편안한 캠핑’을 추구하는 제품입니다. 라인프렌즈의 오리지널 캐릭터 ‘브라운 앤 프렌즈’의 ‘브라운’, ‘샐리’ 캐릭터를 적용한 어메니티돔, 호즈키, 폴딩 체어, 리틀 램프 녹턴, 엔트리 싱글SS, 컵 마커, 가랜더로 총 8종입니다.

    접으면 캐리어, 펼치면 부엌

    아이캠퍼에서 올인원 아웃도어 키친 시스템인 ‘아이옥스’(Aioks)를 선보입니다. 특기는 변신입니다.캠핑 테이블을 접으면 의자와 음식, 식기류 등을 알루미늄 박스에 넣고, 바퀴 달린 여행 캐리어처럼 끌고 다닐 수 있죠. 펼치면 작은 부엌입니다. 버너 두 개로 한 번에 두 가지 요리를 할 수 있고, 성인 네 명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됩니다. 친환경 자재인 알루미늄 5052와 어린이 가구 등급(Children’s Furniture Grade)의 자작나무 합판을 원자재로 썼습니다.

    배달 수제 맥주

    피크닉에 배달 음식이 빠질 수 없죠. 역삼동에 있는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의 하우스 맥주와 페어링 푸드를 배달 앱을 통해 주문할 수 있습니다. 배달 가능한 맥주는 구스 IPA, 312 어반 위트 에일, 소피, 마틸다 등의 병맥주는 물론, 하우스 맥주인 덕덕구스, 118 IPA, 구스비엔나 라거, 레드 헤드 바이젠 복, 포그 보울 NEIPA 5종입니다. 음식 메뉴로는 스리라차 BBQ 폭립, 버팔로 윙, 치킨 메뉴 3종, 피자를 배달합니다.

    에디터
    김나랑
    사진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