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석이 공개한 <슬기로운 의사생활> ’99즈’ 컷

daily issue

유연석이 공개한 <슬기로운 의사생활> ’99즈’ 컷

2020-05-20T12:42:23+00:00 2020.05.20|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본 사람은 없다고 하죠.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 그 안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이 드라마의 중심에는 눈빛만 봐도 서로를 아는 20년 지기 친구들 ‘99즈’가 있습니다.

정신없고 오지랖 넓지만 귀여운 의대 천재 ‘이익준(조정석)’, 흉부외과 전설의 돌아이지만 묵묵히 자리를 지키는 ‘김준완(정경호)’, 속을 알 수 없는 자발적 아웃사이더이자 마음 따뜻한 산부인과 조교수 ‘양석형(김대명)’, 후배들의 존경을 한 몸에 받는 신경외과 부교수 ‘채송화(전미도)’, 그리고 누구보다 천사 같은 성품을 가진 소아외과 의사 ‘안정원(유연석)’.

개성 강한 ’99즈’ 의사들의 모습에 많은 팬들이 푹 빠졌는데요, 그중 안정원 교수 역을 맡은 유연석이 카메라 뒤 이들의 모습을 공개해 팬들의 환호를 받고 있습니다.

99즈의 열연이 돋보인 노래방 신!

밴드 단체 연습은 물론이고요,

촬영장 곳곳에서 찍은 사진도 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절로 웃음이 나오는 건 왜일까요?

View this post on Instagram

#슬기로운의사생활 #99즈 미공개컷 ❤️

A post shared by 유연석 (@yoo_yeonseok) on

View this post on Instagram

#슬기로운의사생활 #본방사수

A post shared by 유연석 (@yoo_yeonseok) on

팬들의 목마름을 해소해주는 안정원 교수님! 아니, 배우 유연석 님! 앞으로도 비하인드 사진 많이 올려주길 바라는 팬들의 외침이 들리나요?

이제 <슬기로운 의사생활>도 절정을 향해 달리고 있습니다. 일과 사랑, 인생의 결정적 터닝 포인트를 맞이한 ’99즈’. 이들의 진심과 선택이 어디로 향할지 궁금증을 자아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