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신세계, 스킨케어 브랜드 오노마 공식 런칭

2020.05.22

by VOGUE PROMOTION

    신세계, 스킨케어 브랜드 오노마 공식 런칭

    신세계가 서로 다른 피부고민을 연구하여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아주는 에센셜 스킨케어 브랜드오노마(onoma)’를 공식 런칭한다. 

    그리스어로 ‘이름’과 ‘명성’의 의미를 지닌 오노마(onoma)는, 우리 모두가 고유한 이름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피부 역시 저마다 다른 솔루션이 필요하다는 믿음에서부터 출발했다. 획일화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것이 아닌 개인이 가진 피부 잠재력에 집중하는 것. 뿐만 아니라 브랜드 철학을 전달하기 위해  제품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하였으며, 에센스 레이어링 방식을 통해 피부에 맞춘 듯한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안한다.

    (수분) 하이드라버스터 에센스(35ml / 42,000원)

    (미백) 라이츠 블라썸 에센스(35ml / 48,000원)

    (스팟케어) 블레미시 왓쳐 에센스(35ml / 42,000원)

    (탄력) 그래비티 디파잉 에센스(35ml / 48,000원)

    (진정) 레드니스 릴리버 에센스(35ml / 42,000원)

    (토탈케어) 원더 투머로우 에센스(35ml / 52,000원)

    각각의 에센스는 고유의 컬러를 가지고 있어 전문적인 상담 없이도 누구나 쉽게 자신만의 스킨케어 루틴을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 피부고민에 따라 미백 / 수분 / 스팟케어(블레미시케어) / 탄력 / 진정 / 토탈케어(안티에이징) 6종의 에센스를 선택할 수 있다. 전 제품 모두 각 피부고민에 적합한 내추럴 성분과 효능 성분으로 개별 피부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개인의 피부 컨디션에 따라 2종류 이상의 에센스를 레이어링하여 사용하면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6종의 에센스 중 특별히 추천하는 제품은 생기 넘치는 노란색 패키지가 매력적인 라이츠 블라썸 에센스(Lights Blossom™ ESSENCE)’. 패키지 덕분에 병아리 에센스로 불리기도 한다. 내추럴 성분인 복숭아나무꽃추출물과 미백 효과에 좋은 나이아신아마이드(Niacinamide)가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피부결은 물론 기미, 주근깨 등 피부 잡티 케어에도 효과적인 제품으로 빛이 피어나는 듯 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노모어토너 에센스 액티베이터(150ml / 32,000원, 70ml / 16,000원), 락-인 이펙트 에센스 락커(50ml / 42,000원, 25ml / 22,000원), 라이츠 블라썸 에센스(35ml / 48,000원)

    오노마가 제안하는 3단계 스킨케어, 3-Layer Essence Locking Structure™

    오직 에센스에 집중한 3단계 루틴으로 간결하지만 완벽한 스킨케어를 완성할 수 있다.

    Step1. 첫 번째는 에센스의 피부 흡수를 돕는 단계. ‘에센스 액티베이터(Essence Activator)’는 체내 수분과 유사한 활성 물질을 함유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고 피부 표면의 노폐물과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메인 에센스를 위한 피부로 준비시켜준다.

    Step2. 피부 고민에 따라 (미 / 수분 / 스팟케어 / 탄력 / 진정 / 토탈케어) 6종의 ‘에센스(Essence)’를 사용한다. 두 가지 이상의 에센스를 레이어링한다면 스포이드 타입의 묽고 투명한 제품부터 펌프 타입의 영양감 있는 제품 순으로 사용할 것!

    Step3. 마지막으로 피부 사이사이 보습 보호막을 형성해, 마치 랩을 씌운 듯 피부에 보호막을 씌워 줄  ‘에센스 락커(Essence Locker)로 스킨케어를 마무리한다.

    피부에 맞춘 듯한 스킨케어 솔루션으로 나만의 아름다움을 찾아주는 에센셜 스킨케어 브랜드오노마(onoma) 전국 시코르 매장과 SSG.COM에서 만나볼 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오노마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 https://www.instagram.com/onoma_essential 에서 만나보자.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