숀 멘데스-카밀라 카베요, 모두가 아는 열애

daily issue

숀 멘데스-카밀라 카베요, 모두가 아는 열애

2020-05-26T12:52:19+00:00 2020.05.26|

팝 스타 숀 멘데스와 카밀라 카베요 커플의 연애는 이상 없어 보입니다. 지난해 초 듀엣곡 ‘세뇨리타’를 만들며 연인이 된 두 슈퍼스타.

몇 년 동안 끊임없이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줄다리기를 하던 두 사람은 열애를 시작한 후에도 “우린 사귀는 거 아니다”라고 부정했습니다.

하지만 지난해 마이애미 해변가에서 키스하는 모습을 파파라치에게 찍히는가 하면, 연말 시상식에도 동반 참석하며 암묵적으로 열애를 인정한 상태죠.

View this post on Instagram

Señorita...@camila_cabello 🖤🌹

A post shared by Shawn Mendes (@shawnmendes) on

최근에는 두 사람이 집에 함께 있는 모습을 직접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카베요가 올린 사진이 팬들 사이에서 핫한 반응을 얻었습니다. 플로리다에 있는 집에서 찍은 사진인데요, 사진 속 멘데스와 카베요 둘 다 강아지를 품에 안고 행복하게 웃고 있습니다.

View this post on Instagram

❤️

A post shared by camila (@camila_cabello) on

카베요는 다른 말 없이 빨간 하트로 할 말을 대신했습니다.

멘데스와 카베요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 두기 기간에 집에서 함께 음악을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지난 3월에는 글로벌 시티즌과 WHO가 후원하는 인스타그램 라이브 콘서트 <Together at Home>에 참여하기도 했죠.

모두가 알지만, 모르는 척해주는 두 사람의 열애. 이제 그만 “우리 사귑니다!”라고 인정해도 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