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이 밝힌 다이어트 꿀팁

daily issue

한예슬이 밝힌 다이어트 꿀팁

2020-05-27T12:54:39+00:00 2020.05.27|

배우 한예슬이 유튜브에서도 스타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구독자만 75만 명이 넘는 채널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특별하진 않지만 그녀의 소소한 삶의 팁을 엿볼 수 있어 팬들에게는 오아시스 같은 존재입니다.

View this post on Instagram

🍋

A post shared by 한예슬 (@han_ye_seul_) on

그동안 팬들이 궁금해할 만한 드레스 룸 공개, 온라인 집들이, 파우치 털기, 애장품 소개 등등 콘텐츠도 다양합니다. 매번 ‘우리 예쁜이들(구독자 애칭)’이 무엇을 좋아할까 고민한다는 그녀!

이번에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다이어트 꿀팁을 공개했습니다. 스타가 직접 공개하는 다이어트 팁이라니, 귀가 솔깃하죠! 다이어트가 필요 없을 것 같은 그녀도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한다고 해요. 한예슬의 다이어트 팁, 살짝 엿볼까요?

무조건 운동복 입기!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무조건 운동복부터 입는다는 그녀. 스포츠 브라에 레깅스를 입고 하루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운동하기까지 귀찮은 마음을 극복하고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서죠.

기분이 업되는 음악 틀기!

심장박동을 촉진할 수 있는 댄스 뮤직으로 아침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커피 마시기!

아침을 깨울 수 있는 모닝커피 한 잔! 꼭 커피가 아니어도 카페인이 든 음료나 찬물을 마신다고 해요.

아침 공복에 유산소 운동 하기!

집에 운동 기구가 없거나, 헬스장에 가지 못한다 해도 방법은 있습니다. 맨손체조를 하거나 줄넘기, 주변 산책 등으로 대신할 수 있죠. 한예슬은 적게는 30분, 길게는 1시간을 한다는군요.

저녁에 근력 운동 하기!

근력이 있어야 평소 기초대사량이 높아지고, 굶지 않아도 스스로 지방을 태우기 때문에 근력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빼놓으면 안 되겠죠.

미리 먹을 것만 사기!

집에 딱 먹을 것만 사다놔야 합니다. 식단 조절 기간에는 더 심한 충동을 막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 건강한 간식으로 대체 음식을 준비하는 것도 좋아요. 한예슬은 과자 대신 황태 스낵을 먹거나, 오트밀에 저지방 우유를 부어 땅콩버터를 먹는다고 고백했습니다.

끊임없이 분주하게 움직이기

집에 앉아서 TV를 보거나 가만히 앉아 있다 보면 먹을 게 생각나는 건 당연한 이치죠. 이를 막기 위해 한예슬은 끊임없이 분주하게 움직이는 것을 추천했습니다.

여름은 코앞으로 다가왔고, 무려 한예슬도 다이어트를 한다고 합니다. 가만있을 수 있나요, 오늘부터 시작해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