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kg 감량한 비의 다이어트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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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kg 감량한 비의 다이어트 방법

2020-06-08T18:40:35+00:00 2020.06.08|

최근 대세 중의 대세가 된 가수 비. 3년 전 발표한 노래 ‘깡’으로 다시 한번 비 신드롬이 시작됐습니다.

인기에 힘입어 최근 박재범을 필두로 래퍼들이 뭉쳐 발표한 ‘깡’ 리믹스 버전은 각종 음원 차트 실시간 1위를 휩쓸었습니다. 그런가 하면 최근에는 농심이 그를 ‘새우깡’ 모델로 발탁하기도 했죠. ‘깡’으로 다시 한번 전성기를 누리는 셈입니다.

오늘 1일 1깡 하셨나요? 아직 안 했다면 한 번 하고 넘어가죠.

비는 사실 노력의 아이콘입니다. 데뷔 이후 그는 한시도 자기 관리에 소홀한 적이 없었습니다. 비라는 이름으로 가수 활동을 할 때도, 정지훈이라는 이름으로 배우 활동을 할 때도 그의 노력은 이어졌습니다.

또다시 전성기를 맞이한 그는 최근 10kg이나 체중을 감량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최근 방송과 SNS를 통해 홀쭉해진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지난해 말 90kg을 찍고 다이어트를 시작했다는 비는 6개월간 ‘건강하게’ 10kg을 감량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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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비법을 궁금해할 팬들을 위해 비가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습니다.

기본을 늘 중요시하는 비답게, 그는 다이어트도 기본을 지켰습니다. 식단 조절과 운동을 병행하며 다이어트에 성공한 건데요, 그의 식단은 생각보다 푸짐하고 영양소도 고릅니다.

비의 한 끼 식사 : 군고구마 1개, 미니 양배추 10알, 오렌지 반 개, 사과 반 개, 닭 가슴살 100g, 요구르트 1컵, 견과류 1줌

비는 이 식단을 아침, 점심에 한 번씩 먹고 저녁은 거릅니다. 이렇게 이틀을 하고, 3일째는 ‘Free Day’로 정해서 일반식을 먹는 거죠. 이런 패턴을 반복하고, 일요일은 단식을 하거나 힘들면 다이어트 식단을 먹는 겁니다.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운동!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많은 분이 다이어트에 돌입할 텐데요, 비처럼 건강하게 체중을 감량해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