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생로랑 뷰티만의 인텐스 누드와 대체 불가 현아의 짜릿한 만남

Beauty

입생로랑 뷰티만의 인텐스 누드와 대체 불가 현아의 짜릿한 만남

2020-07-02T16:55:38+00:00 2020.06.26|

지금까지의 ‘누드’와는 확연히 다르다. 달콤하고 짜릿하며, 강렬하고 부드럽다.

매년 컬러 트렌드를 리드하는 입생로랑 뷰티는 이번 시즌 트렌드 컬러로누드 선택했다. 일반적인 누드 톤과는 차별화 된 그들만의 ‘누드’ 말이다. 누드립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보일 <NEW 밀크티 컬렉션>은 이름처럼 밀크티에서 영감을 받았다. 깊이를 더한 인텐스 누드 컬러와 현아가 만나 또 다른 레전드를 완성했다. 

누드립으로도 얼마든지 강렬함을 선사할 수 있다. 입생로랑 뷰티의 올아워 파운데이션으로 결점 없는 피부를 완성한 그윽한 음영과 또렷한 라인의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마지막으로 <밀크티 컬렉션> 루쥬 쀠르 꾸뛰르 139 #베이지 크림 더하면, 딥한 로즈빛의 크러쉬 바이브로 압도적인 메이크업 룩 완성.

현아의 매력은 깨끗한 피부 표현에 립 컬러로 포인트를 줄 때 더욱 눈길을 끈다. <밀크티 컬렉션> 따뚜아쥬 꾸뛰르 38 #칠리 스피릿 그런 의미에서 현아의 매력을 돋보이게 하는 컬러.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도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는 짜릿한 기분을 느끼고 싶다면 바로 컬러를 놓치지 .

반짝이는 입술에 시선이 머문다. 고급스러우면서 세련된 무드를 연출하고 싶다면 과한 터치 없이 빛나는 하나로 충분. <밀크티 컬렉션> 바이닐 크림 434 #오렌지 퍼포먼스 촉촉한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좋은 제품이다. 자연스러운 생기를 선사해 데일리 립 아이템으로도 제격.

여성스럽고 부드러운 현아의 모습이 더 멋지게 다가올 때가 있다. <밀크티 컬렉션> 따뚜아쥬 꾸뛰르 39 #아웃랜디시 누드 연출한 지금의 현아가 바로 그렇다. 여기에 같은 톤의 꾸뛰르 블러쉬 #4 코랄 리브 고쉬 컬러를 선택해 준다면 더욱 완벽하다.

올 여름, 입생로랑 뷰티만의 인텐스 누드로 짜릿하고 달콤한 립 메이크업을 경험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