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손예진, 할리우드 진출 가시화

2020.07.06

by 오기쁨

    손예진, 할리우드 진출 가시화

    그동안 해외에서도 많은 러브콜을 받아온 배우 손예진이 드디어 할리우드 진출을 앞두고 있습니다.

    최근 손예진이 할리우드 영화 <크로스>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들려오기 시작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는데요, 6일 손예진의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손예진이 영화 <크로스> 출연을 제안받고 긍정적으로 검토 중입니다. 큰 변수가 없는 한 진행될 것이라는 전망입니다.

    <크로스>는 <호스트>, <드론전쟁: 굿 킬> 등을 연출한 앤드류 니콜 감독이 메가폰을 잡을 예정이며, 손예진의 상대역으로는 영화 <아바타> 시리즈의 배우 샘 워싱턴이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가상의 다인종 미래 분단국가를 배경으로, 가난한 나라와 부자 나라 사이의 이야기를 그릴 예정입니다. 손예진은 국경 근처에 사는 가난한 나라의 인물 중 하나로, 남편이 탈출을 시도하다 죽자 홀로 아들을 키우는 강인한 캐릭터입니다. <크로스>는 내년 한국 촬영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손예진은 이미 세계에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앞서 출연한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가 전 세계 넷플릭스 스트리밍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해외에서도 인기가 높습니다. 더불어 지난 5월에는 ‘스타모미터’가 선정한 ‘2020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투표에서 435만여 표를 얻어 1위로 뽑히기도 했죠. 이제 할리우드에서 펼칠 그녀의 활약을 기대해봅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가네시, GettyImagesKorea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