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여름을 위한 커플 선글라스

2023.02.20

by VOGUE

    여름을 위한 커플 선글라스

    맛있는 색깔, 맛있는 시선, 맛있는 여름!

    리모와에서 처음 선보이는 아이웨어 컬렉션 중 ‘브릿지 파일럿 크리스털-레드 미러’ 선글라스는 보는 각도에 따라 다양한 컬러의 렌즈로 바뀌어 매력적이다. 은색 더블 링 귀고리와 반지, 체인 목걸이는 포트레이트 리포트(Portrait Report).

    왼쪽 모델이 착용한 ‘브릿지 파일럿 크리스털-네이비 편광 렌즈’는 자외선 또는 반사광을 차단해 눈의 피로감을 줄여준다. 이너로 입은 연보라 실크 슬리브리스와 푸른 계열의 타이다이 패턴을 더한 시스루 소재 톱은 치카 키사다(Chika Kisada at Adekuver), 실버 귀고리와 반지는 포트레이트 리포트(Portrait Report), 오른쪽 모델이 착용한 ‘브릿지 스퀘어 크리스털-네이비’는 투명 테와 어우러져 시원한 느낌을 준다. 강렬한 컬러의 날염 톱은 퓨처(Futur at Beaker), 이어커프는 포트레이트 리포트.

    '브릿지 판토스 크리스털-옐로우 미러' 선글라스는 각도마다 렌즈 컬러가 바뀌어 재미있는 연출이 가능하다. 흰색 티셔츠는 크롬하츠(Chrome Hearts), 이어커프와 반지, 체인 팔찌는 포트레이트 리포트(Portrait Report).

    ‘림 판토스 화이트-옐로우 미러’ 선글라스는 흰색 테와 노란색 렌즈가 조화롭다. 크리스털 장식의 파스텔 날염 톱은 콜리나 스트라다(Collina Strada at Adekuver), 실버 이어커프와 반지는 포트레이트 리포트(Portrait Report).

    왼쪽 모델이 착용한 ‘림 파일럿 레드-레드 미러’ 선글라스는 강렬한 빨간색 테와 렌즈가 어우러져 멋스럽다. 블랙과 화이트 패턴 사이에 노란색 포인트가 들어간 톱은 나이키(Nike at Beaker), 반지로 연출한 이어커프는 포트레이트 리포트(Portrait Report), 오른쪽 모델이 착용한 ‘림 파일럿 블랙-스모크 그래디언트’ 선글라스는 실버 포인트가 돋보여 평범한 듯 시크하다.

    ‘림 스퀘어 블루-네이비’ 선글라스는 오버사이즈로 얼굴이 더욱 작아 보이는 효과를 준다. 블랙 레터링과 태슬 디테일을 더한 보라색 재킷은 산쿠안즈(Sankuanz at Adekuver), 주얼리는 포트레이트 리포트(Portrait Report).

      에디터
      이소민
      포토그래퍼
      박자욱
      모델
      안승준, 김다영
      헤어
      조미연
      메이크업
      황희정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