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제시 지원사격 나선 이효리

2020.07.29

by 오기쁨

    제시 지원사격 나선 이효리

    최근 혼성 그룹 ‘싹쓰리’ 멤버로 활약 중인 가수 이효리. 그녀가 <놀면 뭐하니?>에서 “’센 언니’들을 모아보겠다”며 언급한 이들이 있었죠. 제시, 엄정화, 화사입니다. 네티즌들은 이들의 포스에 벌써 이름도 붙였습니다. 이름하여 ‘환불원정대’!

    많은 팬이 환불원정대가 모이길 기대하는 가운데, 이효리가 제시 지원사격을 나섰습니다. 센 언니+센 언니의 조합은? ‘걸 크러쉬’ 폭발!

    제시 소속사 피네이션은 28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에 제시의 세 번째 미니 앨범 <누나(NUNA)> 타이틀곡 ‘눈누난나(NUNU NANA)’ 뮤직비디오 스페셜 스틸 컷을 공개했습니다.

    앞서 ‘눈누난나’ 뮤직비디오 1차 티저를 공개했을 때, 영상 끝에 제시와 한 여자가 나란히 서서 손을 잡고 있는 모습이 짧게 공개돼 온갖 추측이 이어졌는데요, 이번 스틸 컷으로 미스터리한 여성의 존재가 밝혀졌습니다. 주인공은 이효리!

    클래식 카를 배경으로 자유분방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는 두 사람. 힙합과 섹시함이 공존하는 이들의 비주얼에서 눈을 뗄 수 없습니다.

    제시가 약 3년 만에 공개하는 세 번째 미니 앨범 <NUNA>는 타이틀곡 ‘눈누난나’를 비롯해 ‘STAR’, ‘Put It on Ya(Feat. BM of KARD, nafla)’, ‘Numb’ 외에 기존 곡 ‘Who Dat B’, ‘Drip(Feat. Jay Park)’까지 총 여섯 트랙으로 구성했습니다. <NUNA>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합니다.

    한편 제시는 최근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팀 결성과 관련해 이효리에게 인스타그램 DM을 받았다고 밝혔는데요, 과연 가요계 선후배 걸 크러쉬 모임 ‘환불원정대’의 활동을 정말 볼 수 있을지 기대감을 키우고 있습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P Nation, MBC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