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

위트 있는 빙수 한 그릇!

2022.07.20

by 공인아

    위트 있는 빙수 한 그릇!

    불볕더위를 물리쳐줄 단 하나의 메뉴, 바로 빙수입니다. 이왕이면 위트 있고 재미있는 빙수가 더 좋겠죠? ‘얼음산’을 쓰러뜨릴 준비됐나요? 지금부터 시작!

    스쿠버스의 옥돔 빙수

    제주도까지 갔는데 평범한 디저트만 먹고 오긴 서운하잖아요? 제주 월정리에 자리한 스쿠버스 카페에는 비린내 안 나는 옥돔 빙수가 있습니다. 국민 아이스크림 ‘붕어싸만코’로 머리와 꼬리를 장식하고 몸통 부분은 달콤한 우유 얼음과 콩고물로 채웠어요. 별거 아니지만 오너의 기발한 아이디어에 미소가 슬며시 번질 거예요.

    주소 :  제주도 제주시 구좌읍 월정3길 14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월정리 스쿠버스카페(@scuba.cafe)님의 공유 게시물님,

    도리화과의 살구 빙수

    정갈한 차와 디저트를 정성으로 만들어 손님상에 올리는 제주 도리화과. ‘살구 빙수’는 하나하나 깨끗하게 다듬어 만든 살구 퓌레를 냉장고에서 잘 숙성한 뒤 시원한 얼음 위에 올려 내는 여름 디저트입니다. 1인 사이즈라 식후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요.

    주소 : 제주도 제주시 아연로 194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도리화과(@dorihwa_)님의 공유 게시물님,

    서촌음료연구소의 코코넛 빙수

    유행에 휩쓸리지 않고 직접 개발한 레시피로 다양한 음료를 만드는 서촌음료연구소. 널찍한 스테인리스 스틸 트레이 위에 코코넛 껍질을 올리고 진짜 코코넛을 섞은 시원한 얼음, 코코넛 슬라이스, 아이스크림, 에스프레소까지 층층이 넣었으니 맛이 없을 수가 있을까요? 에스프레소를 조금씩 부어가며 먹으면 여름이 쉽게 느껴질 거예요.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옥인길 11

    웰콤의 이천 쌀밥 빙수

    이천 도자예술촌에 자리한 카페 웰콤에서는 보기만 해도 든든한 쌀밥 빙수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차가운 스테인리스 스틸 솥에 새하얀 우유 얼음이 가득! 솥 안쪽에는 캐러멜 소스와 누룽지를 코팅해 박박 긁어 먹는 재미가 있답니다. 과일과 팥 토핑을 따로 제공하니 취향대로 섞어서 드세요.

    주소 :  경기도 이천시 신둔면 도자예술로62번길 28-22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이천카페 웰콤(@cafe_wellcome)님의 공유 게시물님,

    콘래드 서울의 달고나 빙수

    서울 시내가 훤히 내려다보이는 37층 레스토랑에서 맛보는 달고나 빙수의 달콤함이란! 치명적인 단맛을 원한다면 콘래드 ‘37그릴앤바’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달고나 빙수에 주목하세요. 알트하우스의 얼 그레이 티를 우유와 믹스해 만든 우유 얼음 위에 진한 달고나 칩, 흑당 소스까지 올려 겹겹이 달콤하고 시원합니다. 빙수를 덮은 돔 리드를 들어 올리면 드라이아이스의 기체가 퍼지며 극강의 시각 효과를 연출하니 동영상 촬영 타이밍을 놓치지 말아야겠죠?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서울국제금융센터 37층

    에디터
    공인아
    포토그래퍼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