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잠은 박보검을 춤추게 한다

Living

좋은 잠은 박보검을 춤추게 한다

2020-08-21T18:20:21+00:00 2020.08.21|

에이스침대가 배우 박보검과 함께한좋은 잠이 쌓인다, 좋은 나를 만든다캠페인의 다섯 번째 시리즈를 공개했다. 평소 차분한 이미지의 배우 박보검이 상큼 발랄한 댄스 삼매경에 빠진 이야기를 들어보자.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자연스럽게 늘어난 요즘, ‘집콕만으로도 즐거운 일상을 보낼 있을까? 답은 ‘YES’! 숙면을 통해 기분 좋은 에너지를 가득 채운다면, 비록 장소가 집안 일지라도 콧노래가 절로 나는 하루를 보낼 있을 것이다. 집안에서의 기분 좋은 일상을 표현한 에이스침대의 광고 캠페인처럼 말이다. 이번에 공개된좋은 잠이 쌓인다, 좋은 나를 만든다캠페인의 다섯 번째 시리즈편에서는 에이스침대의 모델 박보검이 흥겨운 댄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그동안 에이스침대는 ‘좋은 잠’을 자고 일어난 후 변화한 ‘좋은 나’에 대한 모습을 보여주며 ‘좋은 잠’의 효과를 강조해왔다. 침대 제품과 기능에만 한정된 전형적인 침대 광고에서 벗어나, 침대를 통해 변화된 일상의 활기찬 모습을 다양한 소재로 풀어낸 새로운 스타일의 광고로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이번에 선보인 새로운 CF 역시 기분 좋은 변화를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컨셉으로 촬영장에서 아이돌 못지않은 댄스를 선보인 박보검. 이번 광고 캠페인에선 ‘춤’이라는 소재를 활용해 ‘좋은 잠’을 자고 일어난 후의 효과를 보다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에이스로 바꾸길 잘했대요. 누가? 내 몸이요라고 말하는 내레이션을 통해 에이스침대로 바꾼 후, 활기차고 건강한 몸으로 변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엔딩 무렵, 잘 잤다~고 기분 좋게 말하는 박보검의 모습을 통해 숙면의 중요성과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

그와 함께 등장한 침대는 에이스침대가 새로운 디자인으로 선보인 신제품 라노떼(LANOTTE)다. 메탈 느낌의 프레임 마감과 패브릭 소재의 쿠션은 포근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USB 포트가 부착된 사이드 판넬을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고급 호텔 인테리어 느낌을 내 집 안방에 그대로 연출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이번 광고 캠페인 속 신제품 라노떼를 구매 전 체험해보고 싶다면, ‘에이스룸’ 앱을 활용해보자. ‘에이스룸’은 3D 홈디자인 기능을 통해 제품의 사이즈나 디자인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앱으로, 소비자는 ‘에이스룸’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에이스침대를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번 광고 캠페인 공개와 함께 진행 중인 SNS 리그램 이벤트도 눈여겨볼만하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에이스침대의 제품 정보는 에이스침대 SNS 채널 및 에이스침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보검과 함께한 ‘좋은 잠이 쌓인다, 좋은 나를 만든다’ 캠페인의 다섯 번째 시리즈 ‘춤’ 풀버전 만나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