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슬기, 유튜버 심리섭과 결혼 발표

daily issue

배슬기, 유튜버 심리섭과 결혼 발표

2020-08-27T11:40:13+00:00 2020.08.27|

가수 겸 배우 배슬기가 좋은 인연을 만나 곧 결혼합니다. 예비 남편이 유튜버 심리섭으로 알려지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배슬기는 27일 SNS를 통해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녀는 연인에 대해 “제 남자는 나이는 저보다 어리지만 크고 따뜻한 마음을 가진 남자고요. 비연예인이지만 마냥 평범하지만은 않은 사람이랍니다”라고 소개했습니다. 두 사람은 아는 사이로 지내다가 사귄 지 3개월 만에 결혼을 결심했다고 합니다.

View this post on Instagram

안녕하세요 배슬기입니다. 처음으로 적어보는 공개 손편지에 많이 떨리는데요, 또 모두가 힘든 시기에.. 제 소식을 전한다는 것이 너무 송구스럽기도 해서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그래도 항상 응원해주시고 걱정해주시는 분들께 '기사'보다는 이렇게라도 제가 먼저 알려드리는게 맞다고 생각하여 조심스럽게 한 자 한 자 적어봅니다. 데뷔한지 벌써 15년.. '연기'를 시작한 중고등 시절까지 하면 방송 활동을 한지는 20년이 넘어버렸군요. 아무것도 모를 어린 나이에 데뷔해서, 뜻하지 않게 많은 사랑을 받기도 하고 때로는 가슴 쓰린 일들도 겪으며.. 어느덧 세월이 금방 지나가버렸네요. 사실 저는 제 자신이 나름 느긋하고 여유있는 마인드로 산다고 생각했었는데, 마음 한구석에 있는 알 수 없는 불안함으로 아등바등하며 살아왔던 것 같습니다. 삶의 무게를 버티기 위해, 매일을 온몸이 긴장하며 살아왔던 것 같습니다. 그런 제 자신을.. 지금의 한 사람을 만남으로 인해 제대로 인지하게 되었습니다. 함께 대화하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따뜻해지는 사람을 만나서.. 그동안 쌓인 제 모든 삶의 긴장들이 평온해지기 시작한 것을 느꼈습니다. 너무 놀라운 일이 벌어졌습니다..! 결혼은 남들 이야기로만 생각하며 살던 제가 '앞으로의 남은 인생은 이 사람과 함께 하고싶다.'라는 생각을 하게 됐습니다. 이런 행복한 생각을 하게 해 준 제 남자는, 나이는 저보다 어리지만 크고 따뜻한 마음을 가진 멋진 남자구요, 비연예인이지만 마냥 평범하지만은 않은 사람이랍니다. 이 사람과 함께하는 하루하루가 너무 고맙고, 이런 소중한 사람을 만나게 해 주신 하나님께 너무 감사합니다..! 가족들과 친구들, 감사한 지인분들 모시고 9월 말에 예정이던 예식은 현재, 점점 심각해지는 사회적 상황으로 고민 중이랍니다.. 물론 작게, 조용히 올리고 넘어갈 수도 있겠지만, 그래도 소중한 분들께.. 인륜지대사인 큰 날에 식사 한 끼는 꼭.. 대접해드리고 싶은 마음인지라.. 아마도 미루게 될 확률이 더 높을 것 같습니다.. 주변에서도 걱정을 많이 해주셔서 감사하면서도 상황 탓에 한 분 한 분 찾아뵙고 인사드리지 못해 죄송한 마음이 더욱 큽니다..! 앞으로 더 활발한 연기 활동으로 좋은 모습도 보여드리고 한 남자의 아내로써도 행복한 가정 꾸리며 예쁘게 잘 살겠습니다. 따뜻한 사랑 베풀며 살아가겠습니다. 힘든 시기에 모두들 힘내시고, 건강 꼭 챙기시구요..! 모든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긴 편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배슬기 올림

A post shared by 배슬기 (@bebe_sl) on

이후 배슬기의 연인은 28만 구독자를 보유한 ‘리섭TV’의 유튜버 심리섭으로 밝혀졌습니다. ‘리섭TV’에서 사회, 연예, 심리, 정치 등 여러 이슈에 대한 컨텐츠를 선보이고 있고요, ‘라이징유튜브’라는 유튜브 컨설팅 업체를 운영 중입니다.

심리섭 역시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View this post on Instagram

안녕하세요. 심리섭입니다. 결혼을 하게 됐습니다. 학창 시절 친구들과 함께 TV에 나오는 당대 최고의 스타 배슬기를 보면서 "저런 여자랑 만나는 남자는 대체 어떤 남자일까?"하며 라면이나 끓여 먹었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개천에서도 용이 나올 수 있다는 말을 굳게 믿고 무작정 앞만 보며 열심히 달려왔더니 어느샌가 제가 꿈에도 그리던 이상형인 배슬기와 만나는 그 '어떤 남자'가 되어 있네요. 저의 결혼 소식이 뚜렷한 미래가 보이지 않아 방황하는 젊은 분들께 그 어떤 자기계발서보다 더 강한 동기부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TV로만 보던 연예인 배슬기 보다 직접 만나 본 배슬기라는 여자는 제가 살면서 봐 온 모든 여자들 중에서 가장 지혜롭고 현명하고 아름다운 여자였고 그래서 단숨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슬기를 만나서 나보다 누군가를 더 사랑할 수도 있구나라는 느낌을 태어나 처음으로 느끼게 됐습니다. 이 마음 변치 않고 항상 저 자신보다 슬기를 더 먼저 생각하는 좋은 남편이 되어 행복하게 잘 살아보겠습니다. 저는 항상 누군가가 꿈이 뭐냐고 물으면 좋은 남편, 좋은 아빠가 되는 게 내 꿈이라고 대답했었는데 슬기를 만나 그 꿈을 이룰 수 있게 되어 너무나 행복합니다. 슬기를 처음 만난 날 생각했습니다 "아, 나는 이 여자를 만나려고 그토록 열심히 살았구나." 라는 걸요. 축복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심리섭 올림. #배슬기 #심리섭 #리섭 #리섭tv

A post shared by 심리섭 (@shim_1215) on

앞서 심리섭은 3개월 전 ‘리섭TV’의 채널 커뮤니티에 배슬기의 과거 복고 댄스 영상을 올리고 “와, 진짜 너무 예쁘다”라는 코멘트를 달며 애정을 드러낸 바 있습니다. 이미 당시부터 열애를 시작했던 것.

배슬기와 심리섭은 오는 9월 25일 결혼식을 진행하려 했으나 코로나19로 인해 현재 결혼식 일정 변경 가능성을 고심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