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블랙핑크, ‘아이스크림’ 칠링

2020.08.28

by 오기쁨

    블랙핑크, ‘아이스크림’ 칠링

    파워풀한 카리스마를 선보여온 블랙핑크가 이번에는 달콤한 매력을 선보입니다. 블랙과 핑크 사이를 오가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그들의 새 노래 ‘아이스크림(Ice Cream)’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블랙핑크는 28일 각종 글로벌 음원 사이트를 통해 ‘Ice Cream’을 공개했습니다. 그동안 ‘걸 크러쉬’ 매력을 선보여온 블랙핑크, 이번에는 귀엽고 톡톡 튀는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았습니다. ‘Ice Cream’은 무더운 여름에 어울리는 팝 장르의 곡으로, 심플한 리듬에 경쾌한 사운드를 얹어 듣는 이들을 즐겁게 합니다.

    ‘Ice Cream’은 앞서 팝 스타 셀레나 고메즈와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죠.

    셀레나 고메즈는 미국을 넘어 세계적으로 큐티 섹시의 정석으로 불리는 스타인데요, ‘Ice Cream’에서는 다섯 번째 블랙핑크 멤버처럼 활약했습니다. 뮤직비디오에서 고메즈는 파스텔 톤 세트 안에서 한껏 매력을 발산하는데요, 시선을 떼기 어려울 정도죠.

    그뿐 아니라 ‘Ice Cream’에는 비밀이 하나 숨어 있습니다. 바로 팝 스타 아리아나 그란데가 작사가로 참여했다는 것! ‘Ice Cream’ 음원 크레딧 작사가 명단에는 아리아나 그란데의 이름이 당당하게 올라가 있습니다.

    아리아나 그란데와 블랙핑크는 지난해 미국 코첼라 페스티벌에서 만나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요,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기대를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후텁지근한 이 여름, 지금 당장 시원하고 달콤한 무언가가 필요하다면 블랙핑크의 ‘Ice Cream’을 들어보세요!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YG엔터테인먼트,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