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 9월 출산 예정

daily issue

바다, 9월 출산 예정

2020-08-31T12:20:01+00:00 2020.08.31|

S.E.S. 바다가 기쁜 소식을 전했습니다.

지난 2017년 3월 바다는 많은 이의 축하 속에 열 살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당시 바다의 남편은 요식업에 종사하는 훈훈한 외모의 소유자로 화제가 된 바 있죠.

View this post on Instagram

설렘. 감사. 기도. #SES#Bada#wedding#D-2

A post shared by BADA (@bada0228) on

바다는 결혼 3년 만에 엄마가 되었다는 소식을 알렸습니다. 바다는 31일 인스타그램에 설렘이 가득 담긴 자필 편지와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습니다. 사진에는 그녀의 아름다운 D라인이 담겨 있습니다.

“바다 2세를 가졌습니다. 더 빨리 말씀드리고 싶었는데 계속되는 장마와 코로나19로 많은 분이 힘든 이 시기에 제가 축하받는다는 게 괜히 죄송스럽기도 해서… 계속 고민하다가 오늘에야 조심스레 말씀드리게 되었네요.”

바다는 아기가 튼튼하게 잘 자라고 있다며, 9월쯤 세상에 나올 예정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바다의 소속사 측 역시 “바다 씨가 귀하게 찾아온 축복 같은 2세와의 만남을 감사한 마음으로 기다리며 건강하고 행복하게 태교에 전념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View this post on Instagram

☔️ 비가 오고 우산이 없어서 길가에 비를 피했던 기억 - 그런 순간들이 어쩌면 인생에서 우리 삶을 영화처럼 만들어 줄때가 있다. 물론 현실은 양말까지 다 젖어버린 컨버스 운동화에 언제 그칠지 모르는 비를 바라 봐야하는 한숨 섞인 순간 이겠지만, 난 언제라도 그 낭만적인 순간을 놓치지 않고 하늘이 직접내려준 헨드메이드 커피향을 음미하듯 그 비를 좀 더 오래 바라 보고 싶다 카페 안에 앉아 아늑하게 들이키는 커피처럼 보송보송한 시간은 아니지만, 내 삶이 살아있다 라고 느껴지는 순간이라 또 너무 좋다 언젠가 비가 멈추면 후레쉬한 낭만 충전하고 긍정적인 생각으로 내 마음을 말리며 다시 힘차게 내 갈길 가면 되니까 ^ ^ great ~🍀 #신이나에게도준 #긍정 #낭만 #바다생각 #rain #또좋은하루보내요 #☔️ #우리 #팔보라 #네이비들 #항상 #그대들과

A post shared by BADA (@bada0228) on

바다 역시 소속사를 통해 “잇따른 재해로 힘들고 어려운 시기이기에 이러한 소식을 전하는 것이 조심스럽기도 하지만, 새 생명을 얻은 기쁨을 팬들을 비롯한 많은 분께 알리면서 밝고 희망찬 내일을 함께 꿈꾸고 싶었다”고 조심스러운 소감을 밝혔습니다.

곧 엄마로서 새로운 삶을 시작하게 될 바다, 그녀를 향한 팬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