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민, 오동민과의 열애설 해명

daily issue

전소민, 오동민과의 열애설 해명

2020-08-31T12:12:55+00:00 2020.08.31|

배우 전소민이 오동민과의 열애설에 직접 해명에 나섰습니다.

최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멤버들이 서로 근황을 이야기하던 중 전소민의 열애설을 언급했습니다. 전소민은 그동안 <런닝맨>에서 열애설로 많은 웃음을 안긴 바 있죠.

 이날 방송에서도 전소민은 “내가 남자 친구들이 많다. 이제 하다 하다 남자 친구들이 내 앞길을 막는다”라고 말했습니다. 유쾌하면서도 단호하게 열애설을 부인한 것. 이에 다른 멤버들이 농담 삼아 방 탈출이나 캠핑 이야기를 꺼내자 전소민은 “다 아니다”라며 손사래를 쳤습니다.

오동민과 전소민은 2018년 KBS2 드라마 스페셜 <나의 흑역사 오답노트>에서 호흡을 맞추며 친분을 쌓았습니다. 이후 전소민과 오동민은 동료 배우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SNS에 올리며 우정을 드러내기도 했죠.

다만 사진을 공개하면서 열애설로 이어졌는데요, 당시 양측은 “친한 사이일 뿐”이라고 해명한 바 있습니다.

이번 해명 이후 오동민이 크게 주목받고 있습니다. 오동민은 2008년 연극 <nabis 햄릿>으로 데뷔한 후 영화와 드라마를 오가며 활발하게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는 2018년 SBS <흉부외과: 심장을 훔친 의사들>, 지난해 KBS2 <닥터 프리즈너> 등을 통해 얼굴을 알렸고요. 선과 악을 오가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죠. 얼마 전 종영한 KBS2 <출사표>에서도 좋은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전소민이 장난삼아 “앞길을 막는 남자 친구들”에 그의 이름을 포함시켰으니, 이쯤 되면 열애설은 진짜 ‘설’일 뿐인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