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세상을 밝혀라!

daily issue

블랙핑크, 세상을 밝혀라!

2020-09-10T17:13:51+00:00 2020.09.10|

거침없는 행보를 보이는 그룹 블랙핑크! 그들에게 좋은 소식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8일 빌보드에 따르면, 블랙핑크의 ‘Ice Cream’은 최근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인 ‘핫 100’에서 13위에 올랐습니다. 블랙핑크가 이전에 얻은 가장 좋은 성적은 ‘How You Like That’으로 33위를 기록할 때였는데요, 이를 훌쩍 뛰어넘은 기록을 세운 겁니다. 이는 K-팝 걸 그룹 역사상 최고 순위이기도 해요.

더불어 좋은 소식이 한 가지 더 있는데요, 블랙핑크가 넷플릭스와 손잡고 다큐멘터리 <블랙핑크: 세상을 밝혀라>에 출연합니다.

이번 다큐에는 2016년 데뷔 후 단기간에 세계에서 사랑받는 스타가 되기까지 그들의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연습생 시절부터 지금에 이르기까지, 블랙핑크가 보고 듣고 느낀 모든 이야기를 다뤄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앨범 녹음 과정을 통해 각 멤버가 어떻게 시너지를 발휘했는지도 엿볼 수 있고요, 비공개 독점 인터뷰는 물론 데뷔 전 영상과 숙소 및 무대 뒤의 이야기도 다양하게 조명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넷플릭스 측은 “한국 걸 그룹 최초로 코첼라 무대에 오른 2019년 코첼라 페스티벌 무대도 공개한다”고 밝혔습니다.

<블랙핑크: 세상을 밝혀라>는 웰메이드 다큐멘터리 <소금. 산. 지방. 불>을 선보인 캐롤라인 서 감독이 연출을 맡았습니다. 캐롤라인 서 감독은 블랙핑크 멤버들과 좋은 관계를 바탕으로 이들의 솔직하고 자연스러운 순간을 포착했다는 후문도 들려왔습니다.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블랙핑크의 진솔한 면을 볼 수 있는 기회, <블랙핑크: 세상을 밝혀라>는 오는 10월 14일 넷플릭스에서 공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