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피’를 위한 조력자

Living

‘셀피’를 위한 조력자

2020-09-11T19:07:46+00:00 2020.09.11|

매일매일 새로운 나를 기록하기 위한 전신 거울! 꼬리를 무는 검색을 계속해봐도 마음에 쏙 드는 제품이 없다면 <보그>의 추천 리스트를 찬찬히 훑어보세요.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Jeanne(@jeannedamas)님의 공유 게시물님,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김나영 🎗(@nayoungkeem)님의 공유 게시물님,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onuk(@onnuk_)님의 공유 게시물님,

 

인플루언서들이 #DREAMMIRROR 라는 해시태그를 걸며 앞다투어 올리는 울트라프라골라(Ultrafragola) 거울. 물결 패턴으로 둘러싸인 커다란 핑크 프레임이 시선을 압도합니다. 범접할 수 없는 가격이지만 지금까지 살면서 보던 거울과는 확실히 다른 아우라가 느껴지죠? 루밍에서 판매.

 

고재를 활용한 인테리어가 인기를 끌면서 전신 거울도 종종 눈에 띕니다. 이 거울은 가로, 세로, 벽걸이로도 사용할 수 있고 고즈넉한 아름다움을 연출할 수 있어서 추천합니다. 10만원 초반의 가격으로 가성비도 높아요. 알론맨션에서 판매.

미드 센추리 모던 스타일에 빠져 있다면 북유럽 스타일의 이런 스탠드형 거울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 될 겁니다. 여기저기 옮겨 다니며 원하는 장소에서 찍을 수 있으니 더욱 좋겠죠? 루아드(Roide) 제품으로 매스티지데코에서 판매.

이탤리언 멤피스 디자인의 유행과 함께 인기 브랜드로 떠오르는 파리의 무스타슈(Moustache). ‘U’자 두 개를 붙인 형태의 독특한 조디악 거울 역시 브랜드의 정체성을 제대로 보여주는 아이템입니다. 화이트 벽에 툭 걸어두면 아트 피스 역할을 톡톡히 해냅니다. 에이치픽스에서 판매.

 

이탈리아 디자인계의 거장 지오 폰티(Gio Ponti)가 디자인한 구비(Gubi)의 F.A. 33 미러는 1930년대 이탈리아 무드를 고스란히 담은 거울입니다. 세로 80cm 사이즈로 드레스 룸 벽에 고정해 사용하기에 제격! 더콘란샵에서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