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크리스 에반스의 실수

2020.09.14

by 오기쁨

    크리스 에반스의 실수

    ‘캡틴 아메리카’에게 웃지 못할 해프닝이 일어났습니다. 배우 크리스 에반스가 SNS에 뜻밖의 사진을 올렸다가 ‘빛삭(빠르게 삭제)’하는 일이 벌어진 겁니다.

    크리스 에반스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상을 올렸습니다. 가족과 게임을 즐기는 영상이었습니다. 여기까지는 별문제가 없어 보이지만, 영상에는 스마트폰 앨범을 녹화한 모습도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이 가운데 남자 신체의 중요 부위를 찍은 사진도 포함된 게 문제였죠.

    사진 속 남자의 얼굴이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누구인지는 알 수 없습니다. 하지만 팬들은 에반스가 아닐까 추측하고 있고요.

    에반스는 실수를 인지하고 곧바로 이를 삭제했지만, 해당 사진은 SNS를 통해 이미 퍼져나간 뒤였습니다. 에반스의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600만 명이 넘는 만큼 빠른 속도로 퍼졌죠.

    이로 인해 각국 트위터와 구글 실시간 트렌드에는 ‘캡틴 아메리카’가 오르기도 했습니다. 네티즌들은 그를 지키기 위해 그의 이름으로 된 다른 멋진 사진을 올리며 열띤 응원을 펼치고 있습니다.

    영화 <어벤져스>에 함께 출연하기도 한 ‘헐크’ 마크 러팔로는 자신의 SNS에 “트럼프가 백악관에 있는 동안 그것 이상으로 당황스러운 일은 없을 것”이라며 그를 위로했습니다.

    혹시 에반스가 영상을 삭제하기 전에 보셨나요? 그렇더라도 우리는 아무것도 못 본 걸로!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GettyImagesKorea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