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CCI <Reservation for One> 비, 화사, 김나영

#Special AD

GUCCI <Reservation for One> 비, 화사, 김나영

2020-10-06T16:58:29+00:00 2020.09.14|

GUCCI
<Reservation for One>
비, 화사, 김나영

비, 화사, 김나영이 구찌 재키(Jackie) 1961 백과 함께하는 자신만의 시간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텍스트 블럭*

우리는 쉴 새 없이 빠르게 돌아가는 문화에 익숙해졌습니다. 그래서 전 세계에 멈춤 버튼이 눌러진 지금, 잠시 쉴 틈을 가지는 상황은 오히려 어색하고 낯설게 느껴지죠.

하지만 쉼과 여유를 가지는 것만큼 중요한 것도 없습니다. 거리 두기가 일상화된 세상에서는 혼자 전시를 보러 가거나 레스토랑에서 홀로 식사를 즐기는 게 우리의 흔한 일상이 될 거고요. 간단한 소지품이 담긴 핸드백만 들고 문 밖을 나서는 순간 나 자신과 이어지는 경험, 그로 인해 예상치 못한 순간을 마주할 거라는 기대 또한 높아집니다.

<보그(Vogue)>와 구찌의 협업 캠페인은 오롯이 자신과의 시간을 가진다는 아이디어에서 착안했습니다. 구찌와 어울리는 아티스트와 알레산드로 미켈레가 재해석한 구찌의 아이콘 백 ‘재키 1961’을 조명하죠. 재키 1961은 시대와 스타일, 성별을 초월합니다. 비, 화사, 김나영은 새롭게 소개한 구찌의 백과 함께 한적한 한옥에서 자신만의 시간을 만끽했습니다.

*이미지 블럭*

*이미지 블럭*

*이미지 블럭*

*텍스트 블럭*

비와 화사, 김나영은 가회동에 있는 한옥 ‘취운정’에서 구찌 2020 가을 겨울 컬렉션 룩과 재키 1961 백을 매치하고 포즈를 취했습니다. 높은 빌딩과 바쁘게 오가는 사람들, 소음으로 가득한 번화가에서 벗어나, 시원한 바람이 불고 풀벌레 소리가 들리는 한옥은 아티스트에게 휴식 뿐 아니라 영감을 줄 수 있는 장소죠.

제2의 전성기를 맞은 비는 남성미와 막내미가 공존하는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죠. 대립되는 이미지의 독특한 시너지는 구찌와의 협업에서도 빛을 발했습니다. 어린 시절에서 영감을 얻은 사랑스러운 의상과 핸드백은 비의 남성미와 결합해서 전형적이지 않은, 신선한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이미지 슬라이드 블럭*

*텍스트 블럭*

어떤 면에서 화사는 구찌와 가장 잘 어울리는 아티스트인지도 모릅니다. 그녀만큼 자신만의 색이 분명하고 자신감 있는 캐릭터도 드무니까요. “매사에 진심을 다해서 꾸밈없이 행동하려고 노력해요.” 무대에서는 강한 메이크업과 과감한 룩을 선보이는 아티스트지만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털털한 옆집 친구 같은 모습입니다. 마치 배우가 다른 캐릭터를 연기하듯, 재키 1961 백과 구찌 룩 또한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했답니다.

*이미지 슬라이드 블럭*

*텍스트 블럭*

김나영은 유머러스한 성격과 패션 감각이 공존하는 흔치 않은 캐릭터죠. 유튜브 채널과 SNS 계정에서 선보이는 스타일은 일상적이면서도 멋스러워 따라 하고 싶은 마음이 들게 합니다. 평소에는 상냥하고 발랄한 모습이지만 그녀가 구찌의 스타일리시한 그런지 룩과 클래식 룩을 만나니 또 다른 포스를 뿜어냈습니다. 우아한 애티튜드는 재키 1961 백의 클래식한 면모와 완벽한 조화를 이뤘고요.

*이미지 슬라이드 블럭*

*텍스트 블럭*

재키 백은 구찌의 대표적인 디자인 중 하나로 1961년에 탄생했습니다. 구찌는 1960~1970년대 젯세터들 사이에서 크게 사랑받았고 재키 백은 그들의 상징과도 같았죠.

*이미지 블럭*

*텍스트 블럭*

알레산드로 미켈레는 2020 가을 겨울 남성복 컬렉션에서 하우스의 아이코닉한 백을 자신만의 버전으로 재탄생시킨 재키 1961을 처음 공개했습니다. 미니, 스몰, 미디엄 사이즈의 새로운 구찌 재키 1961은 기존의 블랙과 화이트, GG 수프림 캔버스 외에 라이트 블루와 라일락, 소프트 핑크 같은 캔디 컬러로도 만나볼 수 있죠. 탈착 가능한 스트랩을 추가해 토트백뿐 아니라 크로스보디백으로도 연출 가능합니다.

*이미지 블럭*

*텍스트 블럭*

자신만의 스타일로 구찌 룩과 재키 백을 소화한 세 명의 셀러브리티들처럼, 각자의 개성이 담긴 재키 1961 룩을 시도해보는 건 어떨까요?

*이미지 블럭*

*텍스트 블럭*

더 자세한 내용은 구찌 공식 온라인 스토어의 구찌 재키 1961 페이지와 구찌 2020 가을 겨울 컬렉션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