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vs 아이유, 금요일 밤 당신의 선택은?

daily issue

싸이 vs 아이유, 금요일 밤 당신의 선택은?

2020-09-18T15:04:12+00:00 2020.09.18|

금요일 밤, 사회적 거리 두기 때문에 약속 잡기도 쉽지 않은데요. 집에서 편하게 콘서트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오늘 지상파에서 대격돌이 펼쳐집니다. 싸이, 아이유를 방구석 1열에서 만날 기회가 찾아왔거든요.

<싸이 흠뻑쇼-Summer Swag>, SBS 밤 11시 10분

‘흠뻑쇼’는 공연 장인 싸이가 지난 2011년 여름부터 진행해온 그의 브랜드 공연입니다. 한번 입장하면 동이 틀 때까지 공연을 즐겨야 한다는 전설의 그 공연이죠. 관객보다 싸이의 체력이 더 대단해 광란의 밤을 보내게 된다는 후기가 대부분입니다.

한번 공연을 시작하면 무대 위를 누비며 최고의 공연을 선사하는 싸이. 그의 공연은 매회 전석 매진 사례를 기록할 만큼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여름에 흠뻑쇼를 만날 수 없었는데요, 안방극장에서 신나는 무대를 볼 수 있습니다.

금요일 밤, 약 90분 동안 <싸이 흠뻑쇼-Summer Swag>가 방송됩니다. 그동안의 ‘흠뻑쇼’ 무대를 편집한 것으로, ‘챔피언’, ‘연예인’, ‘강남스타일’, ‘낙원’ 등 그의 히트곡 모음을 만날 수 있습니다. “다 즐길 준비 됐습니까?”라고 외치는 싸이의 목소리가 벌써부터 들리는 것만 같네요.

<유희열의 스케치북-아이유 데뷔 12주년 특집> KBS2 밤 11시 20분

소녀였던 아이유를 바라보던 유희열의 새초롬한 눈동자를 기억하시나요? ‘감성 변태’라는 별명을 탄생시킨 바로 그 유명한 눈빛! ‘도망쳐 아이유.avi’라는 영상을 탄생시켰던 바로 그 눈빛! 떡잎부터 남달랐던 아이유를 유희열은 알아봤던 거죠.

어느덧 아이유가 올해로 데뷔 12주년을 맞았습니다. 아이유도 애정을 갖고 있는 프로그램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아이유 12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미니 콘서트를 마련했습니다.

‘좋은 날’, ‘너랑 나’, ‘분홍신’, ‘밤편지’ 등 그동안 수많은 히트곡을 낸 아이유. 그의 콘서트에 가려면 ‘피케팅(치열한 티케팅)’으로도 모자라 ‘취케팅(취소표를 잡기 위한 전쟁)’도 불꽃 튄다고 하는데요, 편하게 안방에서 아이유의 콘서트를 감상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9월의 밤을 뜨겁고 열정적으로 달궈줄 싸이 vs 최고의 여자 솔로 가수 아이유. 여러분은 금요일 밤 누구와 함께할지 결정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