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이 푹 빠진 전시 <팀랩: 라이프>

daily issue

스타들이 푹 빠진 전시 <팀랩: 라이프>

2020-09-25T17:42:17+00:00 2020.09.25|

스타들이 흥미로운 전시에 푹 빠졌습니다. 최근 스타들의 SNS에는 이 전시에 다녀온 인증샷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화려한 조명과 아름다운 빛이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전지현, 정려원, 엄정화, 한예슬 등 많은 스타가 이곳을 먼저 찾았는데요. 바로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리는 <팀랩: 라이프(TeamLab: LIFE)>전입니다.

엄정화

프로젝트 그룹 환불원정대로 활약 중인 엄정화도 <팀랩: 라이프>전을 찾았습니다. 각종 테마를 즐기며 작품 안에 뛰어든 엄정화. 전시를 즐기는 모습을 보니 그녀가 전시의 일부가 된 것 같네요.

View this post on Instagram

어제 teamlap:life 전시를 드디어 만났어요 액자 안에 있는 전시가 아니라 작품안으로 뛰어 들어가 함께 느낄수 있는 전시 , 아름다운 자연 과 동물 그리고 인간. 우주 에대해 다룬 테마 예요. #생명은생명의힘으로살아있다 #연속되는생과사 #제어할수없지만함께살아간다 라는 의미가 너무 와닿아요 . 꽃처럼 아름다운우주만물,,아름답고슬퍼요!! 초대해준 #정윤기 고마워 #teamlab #teamlablife#동대문#ddp #추천전시

A post shared by 엄정화 UhmJungHwa (@umaizing) on

한예슬

한예슬만큼 화려한 패턴이 잘 어울리는 이도 드문데요, 그녀도 전시를 방문했습니다. 흩날리는 조명 속에 누워 있는 그녀, 눈을 뗄 수가 없죠.

정려원

평소 그림과 영화, 예술을 사랑하기로 유명한 정려원. 그녀도 <팀랩: 라이프> 전시를 찾았습니다. “참여하는 순간 스토리가 완성되는 완벽한 전시”라며 극찬하기도 했죠.

손담비

최근 <나 혼자 산다>에서 활약 중인 손담비도 전시를 찾았습니다. 찬란한 꽃에 파묻힌 손담비, 꽃밭에 누워 있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정용진 부회장

평소 SNS로 네티즌과 활발하게 소통하는 신세계 정용진 부회장도 전시장을 방문했습니다. 그는 배우 전지현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려 눈길을 끌었죠. 그의 인스타그램에서 유일하게 활짝 웃는 사진이기도 합니다.

팀랩은 2001년부터 세계 무대에서 활동해온 창작 집단으로 뉴욕, 런던, 파리, 싱가포르, 베이징, 멜버른 등 세계 주요 도시에서 전시를 열었습니다. 빛과 조명에 자연을 담아 연출한 이번 전시는 보는 사람이 작품 속으로 들어가 작품의 일부가 되어 또 다른 작품을 완성하는 게 특징이죠.

이번 전시에서는 화려한 비주얼 속에 ‘생명의 아름다움’이라는 주제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물과 우주, 꽃과 사람, 동물, 대지 등 우리를 둘러싼 모든 생명을 느낄 수 있습니다.

스타들에 버금가는 SNS 인생샷을 남겨보고 싶다면, <팀랩: 라이프>전을 찾으세요. 이번 전시는 9월 25일부터 내년 4월 4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