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BTS, so let’s go!

2020.09.29

by 오기쁨

    BTS, so let’s go!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는 아직 터지지 않습니다. 여전히 불꽃을 내며 주변을 긴장하게 만들고 있죠.

    방탄소년단이 ‘Dynamite’로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 정상을 차지했을 때 모두가 놀랐습니다. 한국 노래가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1위를 차지한 것 역시 처음이었으니까요. 우리나라 가요계를 넘어 팝 시장까지 접수한 방탄소년단의 저력은 여전히 진행 중입니다.

    ‘Dynamite’는 2주 연속 빌보드 핫 100 1위를 차지하고, 이후 2주 동안 2위 자리에 머물렀는데요. 역시 진짜 재미는 역전극이죠. ‘Dynamite’가 다시 1위에 올랐습니다. 이제 과연 몇 주 동안 상위권에 머물지 궁금해집니다.

    빌보드는 듀오 또는 그룹 노래가 핫 100 차트에서 통산 3주 이상 1위를 기록한 것은 2018년 마룬5의 ‘Girls Like You’ 이후 2년 만이라고 밝혔습니다. 심지어 ‘Dynamite’는 발매 5주 차인데, 미국 내 음원 판매 부문에서 15만3,000건을 기록해 전주보다 높은 실적을 보였습니다.

    다시 올라선 순위에 방탄소년단 역시 SNS를 통해 “아미(Army) 여러분 덕분에 또 한 번의 기적이 일어났다”며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습니다.

    멈추지 않는 방탄소년단의 질주, 과연 누가 막을 수 있을까요? 이제 방탄소년단을 막을 수 있는 건 방탄소년단뿐입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Big Hit Entertainment, Billboard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