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의 매력에 빠진 스타들

daily issue

등산의 매력에 빠진 스타들

2020-10-07T18:01:10+00:00 2020.10.07|

하늘은 높고 우리는 살찌는 계절, 가을입니다. 운동도 하고 자연도 즐길 수 있는 등산하기 딱 좋은 계절이죠. 자칫 긴장 풀고 있다가는 어느 순간 살이 찌기 쉬운데요, 가까운 산에 올라보는 건 어떨까요? 기분 전환도 하고, 건강도 챙기고 일석이조!

등산으로 건강을 관리하는 스타들을 보고 자극 좀 받자고요!

이시영

복싱, 필라테스, 헬스, 달리기 등 운동 마니아인 배우 이시영! 최근에는 등산의 매력에 푹 빠졌습니다.

도봉산 자락을 보며 감탄하기도 하고요, 청계산 정상에 올라 인증샷을 찍기도 합니다. 전국 방방곡곡 산을 찾아다니는 등산 마니아죠.

이시영이 올린 사진 속 탁 트인 배경을 보니 당장이라도 산에 오르고 싶어지네요.

정경호

정경호 역시 등산 마니아로 유명하죠. 여자 친구인 수영 역시 등산을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졌고요.

어느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한 정경호는 “도봉산이나 북한산, 청계산에 자주 간다. 매니저 형, 친구들이랑 같이 간다. 산에 오르는 것보다 내려와서 먹는 음식을 좋아한다. 땀을 흘렸으니 맛있는 음식을 먹어야 한다는 생각에 많이 먹는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많은 이의 공감 포인트! 등산 후 먹는 식사는 꿀맛이죠. 그는 역시 배운 사람이었습니다.

소유진

세 아이의 엄마이자 백종원의 아내, 활발하게 활동하는 배우 소유진도 등산을 좋아합니다.

바쁜 시간을 쪼개 혼자서라도 틈틈이 관악산이나 청계산에 오른다고 해요. 가끔은 아이들, 남편 백종원과 함께 가기도 하고요.

등산 덕분인지 세 아이를 낳은 후에도 소유진의 몸매는 여전히 아름답죠.

줄리엔 강

튼튼한 몸으로는 둘째가라면 서러울 줄리엔 강도 등산에 푹 빠졌습니다.

자연을 만끽하며 산에 오른 그의 모습을 보고 있으면, 등산이 최고의 운동으로 느껴집니다.

바위에 올라 덤벨을 들고 있는 그의 모습, 실화인가요?

올가을에는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산에 올라보세요. 그동안 보지 못한 게 보이고, 듣지 못한 게 들릴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