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BTS MAP OF THE SOUL ON:E> 놓치지 마세요!

2020.10.08

by 오기쁨

    <BTS MAP OF THE SOUL ON:E> 놓치지 마세요!

    바야흐로 언택트 시대인데요, 그 속에서도 방탄소년단이 곧 전 세계 팬들과 만날 준비 중입니다. 방탄소년단이 역대급 온라인 공연 <BTS MAP OF THE SOUL ON:E>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10일과 11일, 서울에서 온라인 콘서트 <BTS MAP OF THE SOUL ON:E>을 개최합니다. 라이브 스트리밍 생중계 방식으로 펼쳐질 예정입니다. 방탄소년단은 앞서 지난 6월 14일 첫 온라인 콘서트 <방방콘 The Live>를 개최한 바 있는데요, 이후 4개월 만입니다.

    <BTS MAP OF THE SOUL ON:E>은 ‘단 하나(One)뿐인 온라인 에디션(Online Edition) 공연’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그들과의 만남을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준비한 커다란 선물인 셈이죠.

    <BTS MAP OF THE SOUL ON:E>은 지난 6월 진행한 <방방콘 The Live>보다 규모가 훨씬 커질 예정입니다. 제작비도 여덟 배 많이 투입되고, 방탄소년단의 퍼포먼스를 더 잘 보여주기 위해 대형 무대 네 개를 만들었습니다. 각기 다른 대형 공연장 네 곳에서 보여줌으로써 더 입체감 넘치는 공연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뿐 아니라 <BTS MAP OF THE SOUL ON:E>은 4K의 선명한 고화질로 관객이 더 실감 나게 즐기며 감상할 수 있습니다. <방방콘 The Live> 때와 마찬가지로 다양한 각도에서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보여주는 ‘멀티뷰 라이브 스트리밍’도 제공합니다.

    계획대로라면 방탄소년단은 올해 월드 투어를 하고 있었어야 하는데요, 코로나19 사태로 월드 투어는 미뤄졌습니다. 대신 아쉬워할 팬들을 위해 이렇게나마 선물 같은 공연을 준비한 겁니다. 오는 10일과 11일, 단 하나뿐인 이들의 공연을 놓치지 마세요.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Big Hit Entertainment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