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 하디드, 듀크 니콜슨과 열애설

daily issue

벨라 하디드, 듀크 니콜슨과 열애설

2020-10-14T17:54:15+00:00 2020.10.14|

지난해 오랜 연애를 끝낸 후 싱글 라이프를 즐기던 모델 벨라 하디드가 사랑에 빠졌습니다. 상대는 배우 잭 니콜슨의 손자 듀크 니콜슨입니다.

현지 시간으로 13일 미국 매체 ‘페이지식스’는 벨라 하디드가 듀크 니콜슨과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한 관계자는 “두 사람이 지난달 말 뉴욕 여행 중 함께 시간을 보낸 후부터 만나고 있다”고 매체에 전하기도 했습니다.

특히 최근 열린 벨라 하디드의 24번째 생일 파티에 듀크 니콜슨이 함께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두 사람 사이에 뭔가 있는 게 아니냐는 소문이 돌기도 했는데요. 열애설이 사실로 밝혀진 겁니다.

View this post on Instagram

24🥺

A post shared by Bella 🦋 (@bellahadid) on

듀크 니콜슨은 할아버지인 잭 니콜슨의 뒤를 이어 영화 <어스(Us)>를 통해 연기자로 데뷔했습니다. 밴드 댄디 워홀의 ‘Catcher in the Rye’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했죠. 최근에는 영화 <Dreamland>에 출연해 존재감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벨라 하디드는 위켄드와 2015년부터 2019년까지 커플로 지내다 헤어졌습니다. 중간에 위켄드가 몇 번 다른 스타들과 썸을 타도 벨라 하디드는 참고 넘어갔죠. 그러다 지난해 결별하고 마침내 싱글이 된 건데요, 새로운 연인을 만났다는 소식에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