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식당 3> 박서준x최우식 볼 수 있을까?

daily issue

<윤식당 3> 박서준x최우식 볼 수 있을까?

2020-10-26T12:41:15+00:00 2020.10.26|

얼마 전 tvN 예능 프로그램 <윤식당 3>이 찾아온다는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여기에 더 반가운 소식이 있습니다. 연예계 ‘찐친’ 미남 배우 두 명이 투입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벌써부터 두근거리게 만드는 두 남자, 누구일까요?

‘해외의 한적한 마을에 작은 한식당을 차린다면?’이라는 가정에서 출발한 <윤식당> 시리즈. 시즌 1은 인도네시아 발리, 시즌 2는 스페인 가라치코에 문을 열고 소소한 즐거움을 안겼습니다.

코로나19 사태가 터진 후 <윤식당 3>은 해외 촬영이 어렵게 됐는데요, 이로 인해 이번에는 국내에 문을 연다고 합니다. 여러 후보지 중 제주에 문을 연다는 가능성도 엿보이는데요, 이보다 더 반가운 소식이 있습니다.

<윤식당 3>의 새로운 직원으로 배우 최우식이 합류한다고 해요. 기존 직원 박서준과 새 직원 최우식이 함께 출연한다니, 이것만으로도 <윤식당 3>을 기다려야 할 이유가 더해졌네요.

이에 대해 tvN 측은 “박서준과 최우식에게 출연을 제안한 것이 맞고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다. 촬영 일정은 현재 조율하는 상태”라고 밝혔습니다.

박서준과 최우식은 실제로도 정말 친한 친구들입니다. 2012년 KBS2 시트콤 <패밀리>에 함께 출연하며 친분을 쌓은 두 사람은 인생의 친구가 되었습니다. 함께 여행도 다니고, 서로의 작품에 우정 출연도 해주며 ‘찐친 바이브’를 자랑하고 있죠.

오스카상을 거머쥔 영화 <기생충>에서도 그들이 함께하는 모습을 볼 수 있고요. 최근에는 최우식이 출연한 tvN 예능 프로그램 <여름방학>에 박서준이 출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윤식당 3>에서 두 사람의 환상적인 케미를 볼 수 있을까요? 이 조합, 대찬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