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달군 광천김 모델의 정체

daily issue

온라인 달군 광천김 모델의 정체

2020-10-28T16:55:58+00:00 2020.10.28|

요 며칠 네티즌들 사이에서 핫한 모델이 있습니다. 다름 아닌 ‘김’ 모델.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모델의 정체는 누구일까요?

최근 온라인상에 한 브랜드의 광천김 모델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얼핏 보면 아이돌 같기도 하고, 배우 같기도 하죠. 일부 네티즌은 “강다니엘이 아니냐”고 묻기도 했습니다. 사진은 한 네티즌이 마트에서 구입한 광천김 포장지를 촬영해 올린 건데요. 활짝 웃으며 브이를 하고 있는 모델의 정체가 궁금해진 네티즌은 직접 김 회사에 전화를 걸었습니다.

“모델이 누구냐”는 질문에 빵 터진 김 회사 직원. 돌아온 답변은 “회사 회장님 아들”이라는 것. 전화를 건 사람도, 김 회사 직원도 모두 웃다가 전화를 끊었다는 후문입니다.

실제로 김 모델은 해당 광천김을 생산한 ‘소문난 삼부자’ 대표 아들로 확인됐습니다. 그는 대학을 다니다가 휴학하고 지금은 군 복무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일반인이고, 게다가 회사 대표 아들이 김 광고에 모델로 등장한 이유는 뭘까요?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대표님 아들 사진을 올리고 출시하는 만큼 제품에 자신이 있다는 의미로 알아달라”고 밝혔습니다. 김 모델이자 대표 아들은 ‘금수저’를 빗대 ‘김수저’라고 불리며 큰 웃음을 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