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kg 감량하고 리즈 시절 되찾은 고은아

daily issue

8kg 감량하고 리즈 시절 되찾은 고은아

2020-10-28T12:08:59+00:00 2020.10.28|

고은아가 리즈 시절을 되찾았습니다. 한동안 ‘배우 고은아’보다는 ‘자연인 방효진’에 가까웠던 그녀. 동생 미르의 유튜브 채널에서 친근한 모습을 보여주며 팬들을 조련했는데요, 그녀가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예전의 미모로 돌아갔습니다.

최근 고은아는 인스타그램에 화보 촬영을 하며 찍은 사진을 여러 장 올렸는데요, 자연인 방효진은 온데간데없고 배우 고은아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몸매도, 외모도 예전 그 모습 그대로죠. 이를 본 팬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고은아의 다이어트 비법은 유튜브 ‘방가네’ 채널에 올라왔습니다. ‘이번엔 거짓말 아닙니다. 드디어 고은아가 다이어트에 성공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에는 오랜만에 화보 촬영에 나선 고은아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미모를 되찾은 고은아의 모습에 미르와 매니저인 친언니는 감탄을 금치 못했죠.

고은아의 다이어트 비결은? 말 그대로 다이어트의 정석입니다. 식단 조절 그리고 운동.

“저희가 유튜브에서 다이어트하겠다고 한 지 1년째인데요, 홈 트레이닝도 진짜 열심히 했고 여기 베란다가 있어서 줄넘기도 했어요. 운동, 식단, 보조제 삼박자가 맞아서 뺄 수 있었어요. 과하게 하면 뭐든지 안 좋아요.”

고은아는 살 빠지기 전 자신이 입던 청바지를 보여주며 다이어트 성공을 인증했습니다. 허리에 주먹 하나가 들어갈 정도로 헐렁해졌다니 놀랍죠. 고은아는 지금도 계속 식단 관리와 운동을 하며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는데요, 목표는 단 하나! 내년 여름에 비키니 입고 방송을 하는 것입니다.

그때까지 자연인 방효진이 아닌, 배우 고은아의 모습을 유지할 수 있을까요? 고은아를 보며 우리도 내년 여름에 비키니를 입기 위해 함께 노력해보는 것도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