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x박진영, 진짜가 만난다

daily issue

비x박진영, 진짜가 만난다

2020-10-30T17:51:02+00:00 2020.10.30|

진짜와 진짜가 만납니다. 가수 비와 박진영이 듀오를 결성합니다.

우리나라 남자 솔로 댄스계에서는 레전드인 박진영. 가수, 작사가, 작곡가, 프로듀서로도 이미 그는 능력을 입증했습니다. 그는 1994년 ‘날 떠나지 마’로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키며 데뷔한 후 음원 시장을 사로잡았는데요. 26년이 흐른 지금까지도 박진영만의 스타일이 담긴 노래와 춤 실력으로 대중을 사로잡고 있죠.

가수 활동뿐 아니라 JYP엔터테인먼트를 세운 그는 후배를 양성하기 시작했습니다. god, 원더걸스, 2PM, 2AM, 데이식스, 트와이스 등 많은 스타를 탄생시켰는데요. 그중에서도 빼놓을 수 없는 존재가 있습니다. 바로 월드 스타 비.

1998년 ‘팬클럽’ 멤버로 데뷔했으나 제대로 빛을 보지 못하던 그에게 손을 내민 건 박진영이었습니다. 박진영의 가르침 아래에서 춤과 노래를 배우며 실력을 키운 그는 데뷔와 동시에 최고의 스타가 되었습니다. 비에게 박진영은 스승이자 은인인 셈이죠. 지금까지도 서로에게 자극제 역할을 하며 우정을 유지해오고 있습니다.

최고의 댄스 가수와 또 다른 최고가 만나 듀오를 만들기로 했는데요, 30일 비의 소속사 레인컴퍼니 측에 따르면 비와 박진영이 듀오를 준비 중이며 시기는 미정입니다. 앞서 비는 역대급 아티스트와 듀오를 결성해 돌아온다고 알린 바 있죠. 음악적인 부분은 물론, 댄스 실력자들의 만남인 만큼 ‘댄스의 끝’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무대, 그 이상의 퍼포먼스를 보여줄 비x박진영. 전설과 전설의 만남에 대중의 기대가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