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라이어 캐리x아리아나 그란데 ‘Oh Santa!’

daily issue

머라이어 캐리x아리아나 그란데 ‘Oh Santa!’

2020-12-04T12:41:42+00:00 2020.12.04|

그녀가 돌아옵니다. 매년 연말이면 ‘캐럴 퀸’인 머라이어 캐리를 빼놓을 수 없죠. 올해는 특별히 연말을 맞아 팝 디바들이 콜라보레이션 곡을 공개합니다. 머라이어 캐리와 아리아나 그란데가 함께 입을 맞추는 것. 

현지 시간으로 4일 애플 TV플러스를 통해 특집 방송 <머라이어 캐리 매지컬 크리스마스 스페셜(Mariah Carey’s Magical Christmas Special)>이 독점 제공되는데요, 여기에서 머라이어 캐리의 대표적인 오리지널 크리스마스캐럴 중 하나인 ‘Oh Santa!’의 새로운 버전이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됩니다.

이번 ‘Oh Santa!’는 특히 아리아나 그란데와 제니퍼 허드슨이 함께 호흡을 맞춘 것으로 알려지면서 많은 팬을 흥분케 하고 있습니다. 큐트한 매력의 아리아나 그란데와 폭발적인 가창력을 자랑하는 제니퍼 허드슨의 목소리가 더해지면서 새롭게 재해석된 ‘Oh Santa!’는 연말 분위기를 더 풍성하게 만들 예정입니다.

‘Oh Santa!’ 새 버전을 만나기 전에, 오리지널 먼저 한번 들어볼까요?

이번 콜라보레이션에는 특별한 의미가 있습니다. 아리아나 그란데는 머라이어 캐리의 열렬한 팬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란데는 꾸준히 머라이어 캐리에게 애정을 표현하는가 하면, 음악 작업을 할 때 그녀로부터 영감을 받는다고 고백하기도 했는데요. 이번 작업을 통해 그야말로 ‘성공한 덕후’가 된 셈이죠. 

‘Oh Santa!’와 동시에 ‘슬레이 라이드(Sleigh Ride)’의 새로운 버전이 이번 스페셜 사운드트랙 앨범에 함께 공개됩니다. 스페셜 사운드트랙 앨범은 12월 4일 애플뮤직 선공개 후 12월 11일부터 다른 음원 플랫폼에서 동시 공개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