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Finally, 입생로랑 뷰티와 로제의 만남

2021.01.07

by VOGUE PROMOTION

    Finally, 입생로랑 뷰티와 로제의 만남

    입생로랑 뷰티와 로제의 만남은 이미 오래 전부터 많은 이들이 기다려왔다무성했던 소문 끝에 지난 12 입생로랑 뷰티의 티저 영상이 공개 되었고어둠 속에서도 빛나는 실루엣의 주인공이 로제로 확인되는 순간  파급력은 실로 엄청났다그리고 자연스럽게 모두의 관심은 다음 화보와 메인 뷰티 필름에 집중됐다.
     기대에 부응하듯 로제는 입생로랑 뷰티가 글로벌 최초로 선보이는  번째 럭셔리 꾸뛰르 마블 팩트와 함께 독보적인 화보를 선보였다.

    깊이 있는 눈빛과 그녀를 돋보이게 하는 고급스러운 애쉬 블론드 헤어블랙 컨셉의 스타일링이 로제의 완벽한 애티튜드와 더해져  그대로 ‘인간 입생이라는 찬사가 절로 나온다.
    특히 투명하면서도 매끈하게 빛나는 로제의 무결점 피부에서 완벽함이 완성되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로제의 피부 표현은 물론 화보에 시크함을 더해준 이번 신제품은 입생로랑 뷰티의 <NEW 마블 팩트>기존 크림팩트의 장점은 살리면서 아쉬운 점은 보완하여, ‘역시 입생이 만들면 다르다’는 것을 증명하고 있다.
    풍부한 스킨케어 함유는 물론 뛰어난 커버력과 매끈한 피부결 연출의 메이크업 피니쉬까지 놓치지 않은 . NEW 마블팩트는 파운데이션  메이크업 베이스에센스를  번에 담은 3-IN-1 크림 팩트  번의 터치만으로도 결점 없이 매끈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뿐만 아니라 매번 액세서리를 연상시키는 세련된 패키지를 통해 감탄을 자아낸 입생로랑 뷰티에서    나아가 하이엔드  비주얼을 선보였다마블 패키지와 골드 카산드르 로고, NEW 마블팩트가 자아내는 고급스러움은 소장 자체만으로도 황홀한 기분을 선사한다.

    글로벌 최초로 1월 7일 공식 출시되는 입생로랑 뷰티의 NEW 마블팩트는 전국 입생로랑 뷰티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