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아이돌의 겨울 최애템 ‘비니’

Fashion

여자 아이돌의 겨울 최애템 ‘비니’

2021-01-05T22:40:02+00:00 2021.01.05|

겨울 시즌을 위해 어떤 방한용 아이템을 찾고 있나요?
머플러, 퍼 버킷 햇, 이어머프 등 겨울을 보다 포근하게 도와줄 아이템이 참 많은데요.

여자 아이돌을 비롯해 힙한 스타일링을 즐기는 셀러브리티들은 ‘비니’로 따뜻하면서 사랑스럽게 매서운 한파를 이겨내고 있습니다.

볼륨 넘치는 푸파 패딩엔 큼직한 버킷 햇이나 자칫 답답해 보일 수 있는 머플러 대신 니트 비니가 심플하면서도 힙한 분위기를 더해주는 동시에 체온까지 끌어 올린답니다. 수지처럼 로고나 레터링을 더한 아이템이라면 보다 스포티하게 연출할 수 있죠.

블랙핑크 로제는 청키한 짜임의 니트 비니로 화이트 패딩과 시크한 모노크롬 룩을 선보였습니다. 비니는 디자인과 소재에 따라 각기 다른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는데요. 두툼한 짜임의 비니를 넓게 접어 올리고 귀를 모두 덮듯이 쓰면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를 낼 수 있죠.

모델 켄달 제너는 그녀의 페이버릿 아이템 쇼트 패딩에 내추럴한 톤의 비니를 매치했는데요. 베이지, 카키, 브라운 등의 ‘어시(Earthy)’ 컬러는 캠핑이나 여행 룩을 부드러운 분위기로 바꿔주는 컬러랍니다.

어떤 룩에나 두루 잘 어울리는 마성의 매력을 지닌 ‘블랙’ 컬러 비니는 룩의 밸런스를 맞춰주는 역할을 톡톡히 합니다. 크리스탈처럼 컬러 블록 룩에 블랙 비니를 더하면 한층 조화롭게 연출할 수 있고, 글래머러스한 퍼 재킷을 선택한 전소미처럼 블랙 비니를 레이어드해 화려할 수 있는 아이템을 중화시킬 수 있죠.

군더더기 없는 베이식한 비니도 좋지만 비니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강조하고 싶을 땐 패치를 더한 디자인이나 컬러를 더해보세요. 블랙핑크 리사와 벨라 하디드처럼 말이죠! 연출하고 싶은 룩에 따라 비니 중앙에 패치가 오도록 연출하거나 비스듬히 머리에 얹으면 그 어떤 액세서리나 주얼리 없이도 근사한 룩이 완성됩니다.

최근 트렌드의 중심에 선 트레이닝 룩과 비니의 조합은 ‘집콕 패션’이 대세인 요즘, 그야말로 활용도 높은 최고의 패션 메이트인데요. 트랙 수트와 비니의 컬러를 톤온톤으로 맞춘 제니처럼 컬러를 레이어드하듯 믹스하면 스타일 내공을 마음껏 드러낼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