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Perfect Gift For You

2021.01.13

by VOGUE PROMOTION

    Perfect Gift For You

    친구나 연인 혹은 자신에게 줄 선물을 고르고 있다면, 제대로 찾아왔다. 다이슨의 연말 기프트 에디션을 받고 미소 짓지 않을 사람은 없을 테니까.

    나를 위한 위로, ‘슈퍼소닉헤어드라이어

    평소 당신의 마음 한편 장바구니에 고이 모셔두었던 다이슨의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지금이 구매 적기다.연말 기프트 에디션을 한정 출시하니 더는 망설일 이유가 없지 않은가. 이번 에디션에는 특별히 코퍼(구리) 색상이 사용됐다. 다이슨 헤어 제품에 탑재되는 디지털 모터 V9 설계에 적용된 코퍼 소재를 기념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휴대용 파우치와 보관용 케이스가 함께 제공돼 휴대도 편리하다. 과도한 열 없이 빠른 건조, 헤어 타입별 맞춤 설계, 유입된 공기의 양을 3배까지 증폭해 고압 공기 흐름을 정교하게 분사하는 능력까지.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의 기능적인 설명이야 두말할 필요 없겠지. 당신도 이 위로의 바람을 느껴보지 않겠나?

    섬세한 연인을 위한라이트사이클 모프™’

    연인을 위한 선물만큼 까다로운 것이 없다. 시간은 시간대로 쓰고 선물이 혹여나 상대방의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그것 또한 여러 가지로 낭비인 셈. 선물은 안전할수록 좋다. 호불호가 적고, 남자라면 누구나 좋아할 만한 것. 다이슨의 ‘라이트사이클 모프™’처럼 말이다. 남자에게 라이트사이클 모프™는 받는 순간 미소를 짓게 하는, 호불호 없는 완벽한 선물인 것. 이유는 간단하다. 남자는 아름다우면서도 실용적인 걸 좋아한다. 라이트사이클모프™는 진공 상태로 밀폐된 구리 파이프 내부의 물 한 방울이 LED에서 발생하는 열을 흡수하고, 사용자와 주변 환경에 따라 빛을 조절하며, 헤드를 회전시켜 4가지 조명모드(태스크 조명, 간접 조명, 전시 조명, 무드 조명)로 사용할 수 있다. 단언컨대 60년 동안 유지되는 이 조명의 품질과 진화를 마다할 남자는 없을 것이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