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프로 미담러’ 유노윤호

2022.11.11

by 오기쁨

    ‘프로 미담러’ 유노윤호

    연일 연예계와 체육계 등에서 학교 폭력 논란이 일고 있는데요. 이렇게 시끄러운 가운데 유노윤호만큼은 이번에도 훈훈한 이야기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파도 파도 미담만 나온다는 ‘프로 미담러’ 유노윤호, 이번에는 어떤 미담일까요?

    최근 온라인상에는 글 하나가 올라왔습니다. “유노윤호의 선행을 알립니다(학폭 관련)”라는 제목의 글이었는데요. 이 글에는 유노윤호와 학창 시절을 함께 보낸 이의 이야기가 담겨 있었습니다.

    유노윤호와 중학교 동창이라고 밝힌 글쓴이는 당시 같은 반 친구로부터 학교 폭력을 당하고 있었다고 해요. 그 사실이 괴로워 자퇴까지 생각했고, 주변 친구들의 반응으로 인해 너무나 힘들었다고 털어놨죠. 

    힘든 시간을 보내던 그때, 같은 반도 아니고 친하지도 않았던 유노윤호가 글쓴이의 상처 난 팔을 보더니 “그 자식이 그랬냐, 내가 혼내주겠다”는 뉘앙스로 한마디를 건넸다고 합니다. 쑥스러웠던 글쓴이는 “괜찮다”고 하고 지나갔지만, 그 한마디가 큰 힘이 되어 학교도 계속 다닐 수 있었고 무사히 졸업했다고 합니다. 

    그가 이런 글을 쓴 이유는 “학교 폭력 논란이 계속되는 와중에 주위의 관심과 응원이 필요한 것 같다”는 것. 그리고 그때는 전하지 못한 유노윤호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 위해서라고 합니다. 

    글을 본 네티즌은 “유노윤호라면 왠지 정말 그랬을 것 같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평소 그의 행동이 의롭고 열정적이고 성실했기 때문에 먼저 믿음이 가는 거겠죠. 이렇게 또 유노윤호의 미담이 하나 더 추가되었네요.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김희준, SM엔터테인먼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