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챤 디올 뷰티 x 김연아

Beauty

크리스챤 디올 뷰티 x 김연아

2021-03-09T17:57:51+00:00 2021.03.09|

크리스챤 디올 뷰티 #디올친업 #디올스탠즈위드위민 캠페인의 자랑스러운 한국 대표 김연아가 열정과 도전의 여정을 공유하며 강인한 여성의 본보기로서 강한 울림을 전파한다.

“목표에 도달하기까지 장애물은 늘 존재합니다. 그 시간을 애써 부정하거나 피하려 하기보다 받아들이세요. 그리고 굳건히 버티세요.”

#디올친업 #디올스탠즈위드위민 캠페인의 자랑스러운 한국 대표이자 피겨스케이팅 금메달리스트,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홍보대사 김연아는 선한 영향력으로 전 세계에 빛을 밝혀왔다. 인상적인 수상 경력으로 피겨 사상 최초로 ‘그랜드슬램’을 달성하였으며, 선수로 활동하는 동안 출전한 모든 대회에서 메달을 수상하는 ‘올포디움’을 이룬 유일무이한 인물이다. 그리하여 ‘퀸연아’는 피겨스케이팅의 전설, 김연아의 수식어 중 가장 대표적 타이틀이다.

2010년 7월 12일 유니세프(UNICEF) 친선대사로 임명된 김연아는 같은 해 아이티 대지진이 일어났을 때 취약한 어린이들에 대한 관심과 후원을 지지하는 캠페인에 참여하여 그녀의 영향력을 전 세계에 전파했다. “세계뿐 아니라 스포츠계에서도 여성의 영향력이 지속적으로 커지고 있다”고 말한 김연아, 18년간의 선수 생활을 회상하며 자신을 발전시키고 뛰어넘을 수 있는 결정적 순간을 #디올친업 #디올스탠즈위드위민 캠페인에서 전 세계 여성과 공유한다.

 

#디올친업 #디올스탠즈위드위민 캠페인의 풀 버전 인터뷰 동영상은 디올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채널(@DIOR @DIORPARFUM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