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스타일 좋은 틱토커가 옷 입는 법

2023.02.08

by 송보라

    스타일 좋은 틱토커가 옷 입는 법

    찰리 다멜리오, 애디슨 레이, 데이지 키치, 매디 먼로 등 스타일 좋은 틱토커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패션 트렌드를 정리했습니다. 이제 우리도 틱톡 영상을 찍을 때 이렇게만 입으면 됩니다.

    1990년대 청바지

    밝은 워싱, 너덜너덜한 디스트레스트 디테일, 엉덩이와 허벅지는 넉넉하고 발목으로 갈수록 좁아지는 테이퍼드 실루엣, 일명 배 바지라 불리는 하이웨이스트 데님은 댄스 챌린지를 수행하기에 딱입니다.

    오버사이즈 후디

    남자 친구에게 빌려 입은 것 같은 오버사이즈가 포인트입니다. 푸근하면서도 귀엽고 편안해 보이죠.

    이니셜 목걸이

    데일리 주얼리로 이만한 것도 없습니다. 심플해서 쉽게 질리지 않고, 이니셜이라서 특별해 보이죠. 적당한 굵기의 체인 목걸이와 레이어드하는 게 스타일 팁입니다.

    트레이닝복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다 보니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트레이닝복이 대세입니다. 스웨트셔츠 따로, 트레이닝 팬츠 따로 입으면 후줄근해 보이지만 한 벌을 세트로 입으면 트레이닝복도 멋져 보여요.

    크롭트 톱

    크롭트 톱은 지금 아니면 못 입는다는 생각으로 입어야 합니다. 풋풋할수록 잘 어울리거든요. 날씬해 보이게 입는 방법은 1990년대풍 하이웨이스트 데님과 입는 겁니다. 뱃살은 가리면서 잘록한 허리를 강조할 수 있습니다.

    쿨 걸 스니커즈 

    아직도 신발장에 에어 포스 원이 없다면, 이 스니커즈부터 장만해야 합니다. 잠옷을 입더라도 에어 포스 원만 있으면 순식간에 쿨해 보이는 마법의 스니커즈니까요.

    포토그래퍼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