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화이트 티셔츠로 멋 내기

2021.04.01

by 송보라

    화이트 티셔츠로 멋 내기

    화이트 티셔츠가 얼마나 유용한지 간과하기 쉽죠. 클래식 아이템이 가장 활용도가 높듯이, 뭘 매치할지 고민될 때 화이트 티셔츠 한 장이면 만사 오케이입니다. 곧 다가올 여름에는 더더욱 그렇죠!

    반듯한 화이트 티셔츠를 수트에 매치하면 간단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멋쟁이들에게 이 정도는 팁도 아니죠?

    @Christian Vierig

    가죽 재킷과 매치합니다. 컬러와 상관없이 가죽 재킷에 화이트 티셔츠를 매치하면 1990년대 분위기가 나죠. 티셔츠는 팬츠나 반바지 속으로 깔끔하게 밀어 넣습니다.

    @Christian Vierig

    화이트 티셔츠와 청바지만 한 조합도 없습니다. 그래서 자칫 평범해 보이기도 하죠. 이때 독특한 컬러의 청바지를 선택하면 색다르게 보인답니다.

    @Edward Berthelot

    요즘 유행하는 화려한 무늬의 ‘파티 팬츠’와도 좋은 궁합입니다. 위아래 둘 다 화려하면 부담스럽죠. 게다가 심플한 화이트 티셔츠 덕에 자칫 촌스러워 보일 수 있는 팬츠를 세련되게 연출할 수 있답니다.

    @Acielle StyleDuMonde

    손재주가 있다면 집에 있는 화이트 티셔츠를 크롭트 톱 스타일로 살짝 리폼해봅니다. 그런지 무드가 더해지면서 더 이상 베이식 아이템이 아닌,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으니까요.

    @Acielle StyleDuMonde

      Alice Cary
      포토그래퍼
      Courtesy of Christian Vierig, Acielle, Edward Berthelot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