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예능 퀸 3

daily issue

유튜브 예능 퀸 3

2021-04-14T18:14:08+00:00 2021.04.14|

유튜브 예능이 핫하게 떠오르고 있습니다. TV보다 더 자유롭고 다양한 포맷의 콘텐츠가 쏟아지고 있기 때문이죠. 스타들도 자신의 강점을 살린 예능을 내놓으면서 경쟁도 치열해지고 있는데요. 최근 유튜브 예능 강자로 떠오른 이들을 소개합니다.

홍진경

얼굴만 봐도 웃음이 나오는 홍진경. 오히려 본인은 진지해서 더 웃긴데요, 홍진경이 최근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으로 큰 웃음을 주고 있습니다.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은 홍진경이 12세 딸 라엘이를 가르치다 공부 의지가 생겨 수학, 영어, 역사 등 중고교 교과 과목을 다시 공부하는 내용입니다. 반전은 아직 제대로 공부를 시작하지 않았다는 점. 필기구를 사고, 정리를 하고, 간식을 사는 등 공부하기 전 준비하는 모습만 나옵니다. 시험 전날 괜히 방 정리하는 우리 모습 같기도 하죠.

홍현희

홍현희는 남편 제이쓴과 함께 운영하는 유튜브 계정 ‘홍쓴TV’로 이미 43만 구독자를 보유한 스타 유튜버이기도 한데요. 최근 <빨대퀸>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빨대퀸>은 오디오 북을 내고, 이모티콘을 출시하는 등 온갖 부업을 시작하는 그녀의 모습이 담긴 예능입니다.

영상을 공개한 지 아직 일주일도 채 지나지 않았는데 벌써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특히 홍현희는 프로그램 제작비가 모자라면 자기가 돈을 내겠다고 할 만큼 열정을 쏟고 있죠.

장영란

제품 브랜드와 가격을 협상하는 <네고왕> 시리즈. 시즌 1에서 광희가 제 역할을 톡톡히 했다면, 시즌 2에서는 장영란이 제대로 하이 텐션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장영란이 그동안 진행한 피자, 편의점, 커피, 다이어트 식품 등 아이템이 모두 품절 사태를 일으키며 화력을 입증하기도 했죠. 남다른 친화력과 에너지 덕분에 인기몰이 중인 그녀! 최근에는 생애 첫 광고까지 찍어 축하가 쏟아졌습니다.